미국의 선거

최근 편집: 2018년 6월 28일 (목) 16:55
Yonghokim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6월 28일 (목) 16:55 판 (새 문서: 미국연방제라는 독특한 정부 제도를 채택한 국가이다. 연방 정부부터 주 정부와 지역 정부까지 각 층위의 정부가 다양한 '''선거...)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미국연방제라는 독특한 정부 제도를 채택한 국가이다. 연방 정부부터 주 정부와 지역 정부까지 각 층위의 정부가 다양한 선거 제도를 채택하고 있다.

대통령 선거

경선

각 주 별로 다른 날자에 경선이 진행 된다. 일부 주는 코커스 형식으로, 일부 주는 전통적인 선거 형식의 선거를 치른다.

본선

간선제의 한 형태인 선거인단이 가장 특이한 사항이지만, 그 외에도 특이한 사항들이 있다.

지역 정부

지역 정부로 통칭 되는 시, 카운티, 교육구는 국적이 미국인이 아닌 이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시행 중에 있다.

이 외에 일부 주의 의회에 관련 법안에 계류 중에 있다.

투표하는 방법

투표하는 구체적 방법은 주와 카운티에 따라 다 조금씩 다르지만, 몇가지 공통 요소를 발견 할 수 있다.

  1. 유권자 등록 양식을 작성해서 등록을 한다
    1. 전통적으로는 양식을 우편으로 발급받아서 우편으로 보내는 제도가 가장 흔하다.
    2. 2012년 이후 온라인 등록을 제공하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2. 투표소 위치를 확인한다
    1. 대부분 우편으로 장소를 알려주며, 인터넷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곳이 많다
    2. 특이 사항으로 투표소가 정부 건물이 아니라 도서관, 우체국, 비영리단체 사무실, 종교기관 건물 등이 투표소로 기능한다. 민간에서 자발적으로 투표소를 제공 할 수 있다. 좀 외진 곳에서는 개인 집의 차 garage 를 개방해서 투표소로 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3. 일반적으로 같은 장소가 해를 거치며 계속 사용되나, 가끔 precinct 통폐합 등의 이유로 투표소 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다.
  3. 선거 날에 투표소로 가서 투표를 할 수 있다.
    1. 주에 따라 조기 투표가 제공되는 곳, 우편 투표가 제공되는 곳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