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가입인사게시판의 토론 주제

버블스 (토론기여)

1) 선택하신 닉네임(아이디)의 개인적인 의미는 무엇인가요? & 페미위키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어릴적에 봤던 추억의 만화 파워퍼프걸을 다시 봤더니 눈에 쏙 들어오는 포인트가 정말 많았었습니다. 짧게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좋은 표현이 많았지만 사랑스러운 친구들의 우정과 무엇도 강요하지 않으면서 많은걸 베풀어주는 박사님ㅡ 그리고 킨 선생님과 벨럼의 디테일과 악당들의 다양한 묘사들... 성역활에 갇히지 않은 파워퍼프걸들에 대한 묘사들 하나하나가 페미니즘적 상징을 담고있으면서도 즐겁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일단 파워퍼프걸 문서위주로 편집해보기 위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위키문법 공부해서 올려보고는 싶은데 처음이라 잘 될지는 몰라서 약간 기대되네요.


2) 가장 하기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책읽고 만화보고 그리고 고양이자세로 할수 있는 많은일들이 좋답니다.


3) 어떻게 노는 것이 가장 즐거운가요?

가만히 있으면서 생각하는게 좋은 약간 히키코모리 스타일이랍니다. 버즈아트나 그라폴리오에서 맘에 드는 작품 보는것도 좋아하고 주말에 전시회라던지 중고서점 가는게 가장 즐겁답니다........히키..

4) 지금까지 자신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끼쳤다고 여겨지는 가상의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가장'많은 영향을 끼친건 역시 꼽기가 힘드네요. 생각해보니까 테세우스의 배처럼 많은 캐릭터와 관계속에서 누더기처럼 만들어진 자아같네요. 헤헷..

5) 시간이 조금 남을 때, 무엇을 하나요?

일단 책을 읽습니다. 읽으면서 살짝 잠들기도 합니다.

6) 무언가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지난 주말 파워퍼프걸을 몰아보고 카드캡터체리를 나이들어서 본 느낌의 그때는 보이지 않던걸 보는 즐거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이 위키에 오게 된 계기니까 파워퍼프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가치를 가지면서 과거에 나왔음에도 미래를 가르키고 오래된 미래라는 생각이 들어서 추천해봅니다.


7) 감정을 다독일 때, 무엇을 하나요?

ASMR을 들으면서 젠탱글을 그립니다... 너무 마이너한가?


8) 음식에 대한 입장이나 감상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코가 별로 좋지 않아서 자극적인 맛과 좋은 플래이팅이 주로 다가오네요 ㅎㅎ


9) 무엇을 했을 때, 가장 뿌듯하거나 희열을 느끼나요?

보이지 않았던것을 보는것 다른시각으로 보는것 그리고 수학문제를 풀때 뿌듯^^ 합니다.


10) 가장 듣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유니크한 사람이구나. 세상에 단 하나인 사람이구나 라는 느낌의 말 좋아하기만 합니다. 자주 듣는 말은 아니네요..

탕수육 (토론기여)

어서오세요 :) 환영합니다!

Pleasesica (토론기여)

반갑습니다! 카드캡터체리... 비디오로 녹화해두고 봤었어요!!!

Aurorashower (토론기여)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D

뉴비입니다 (토론기여)

환영합니다!

WhatisI (토론기여)

처음엔 문법 신경 안쓰고 막 쓰셔도 되는데.. 문법은 천천히 익히면 되니까요.

중고 서점 가는거! 정말 재미있죠. 은근 좋은 책 발견할까 기대되기도 하고. 수학 문제 푸는거 좋아하시는군요. 열받는거 식힐 때 짱이죠!! 근데 가끔은 수학 문제야말로 시간을 왕창 잡아먹는 귀신이라서.. 마치 문명처럼 "이것만 해결하고 점심 먹어야지."했는데, 다시 머리를 들어보면 벌써 저녁 시간도 지난것! 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