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가입인사게시판의 토론 주제

이경 (토론기여)

1) 선택하신 닉네임(아이디)의 개인적인 의미는 무엇인가요? 트위터에서 사용하는 필명입니다!

2) 가장 하기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영어영문학과 종교학, 철학을 전공했고 글쓰기(소설)와 독서를 좋아합니다. 피아노 치기도 좋아해요.

3) 가장 하기 어려운 것은 무엇인가요? 페미페미하게 답변하자면, 요즘은 길거리 나갔을 때 시선강간 견디기.

4) 페미위키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트친님 소개로 왔는데, 한국문학과 영문학 및 기타 세계의 문학, 한국철학과 서양철학, 한국역사, 종교학에서 본 여러 종교, 언어학 및 희랍어와 라틴어, 부동산, 음악 관련해서 문서 만들러 왔어요. 가장 하고 싶은 일…… 페미위키를 풍성하게 하고 싶습니다.

5) 가장 기억에 남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억은 무엇인가요? 역시 페미페미하게 답변하자면, 여성주의 모임(솔여심)에서 같은 사상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나서 토론한 것.

6) 어떻게 노는 것이 가장 즐거운가요? 혼자 독서하는 걸 가장 좋아하고, 마음 맞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도 괜찮아요.

7) 지금까지 자신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끼쳤다고 여겨지는 가상의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전미희 작가가 쓴 룬의 아이들에 나온 란지에 로젠크란츠. 그 캐릭터처럼 올곧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줬거든요.

8) 시간이 조금 남을 때, 무엇을 하나요? 독…서­…인데 요즘 남는 시간이 없어요.

9) 무언가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퀴어이론

10) 감정을 다독일 때, 무엇을 하나요? 한바탕 울면 시원해져요.

11) 음식에 대한 입장이나 감상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공장식 축산 반대.

12)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주변에 좋은 사람을 많이 뒀어요.

13) 무엇을 했을 때, 가장 뿌듯하거나 희열을 느끼나요? 공부한 내용을 완벽히 이해했다고 여겨질 때.

14) 가장 듣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똑똑하다는 말! ><

탕수육 (토론기여)

어서오세요! 저도 13번의 희열을 느껴보고 싶어요 ㅜㅜ

WhatisI (토론기여)

독서.. 음 저도 예전엔 독서 좋아했는데.. 그게 언제적 일인지.. ㅎㅎ

근데, 부동산이라니 리스트의 다른 것들과는 매치가 안되는 것 같아서, 궁금하네요, 어떤 것들인지.

이경 (토론기여)

아버지의 강요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중이라서 부동산학, 부동산 관련된 민법 공법 공인중개사법 세법 공시법령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덕분에 부동산 항목을 빠삭하게 적을 수 있어요. 그렇습니다ㅠㅠ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