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자유게시판의 토론 주제

그렇다면 남자가 차별받는 것은 무엇일까요?

첫째. 우리나라에 여성가족부 장관은 있어도, 남성가족부 장관은 없습니다 이 효과는 실로 대단합니다. 나라에서 여성을 위해서 국민의 혈세를 들여 사용한다는 말입니다. 처음 김대중 정부가 여성부를 만들었을 시기엔 여성들의 사회적 차별은 공공연히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제는 공무원을 채용하든 국가시험을 치루는 과정에도 결코 차별은 없습니다. 국가고시에서 여성 합격률이 남성 합격률을 훨신 넘어선지 이미 오래입니다

둘째.여성은 대한민국 국군 징병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군 가산점제도 폐지 시킨 시점에서 군대를 다녀온 남자는 여성에 비해 약 2년의 시간을 허버하는 꼴입니다 그 안에 여성은 각종 자격증을 더 취득할수있고, 일을하여 돈을 벌수도 있습니다. 군에서 자격증 따면 될거 아닌가? 등등 말들이 많은데, 그에 따른 답변은 유튜브에 '전원책 레전드 모음' 검색하시면, 논리 정연하며 가장 완벽한 팩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셋째. 여성전용 주차장" / "여성우대석" 등등 사회에서 여성을 위한 복지는 있지만, 남성을 위하는 복지는 미비하다고 봅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귀합니까? 아뇨, 둘다 귀합니다. 여성은 연약해서 보호의 존재입니까? 아뇨, 남성과 여성 중 연약한자는 보호 받아야 합니다. 여성은 연약하고, 못하고, 보호받아야하고, 할수없다며 오히려 남성을 역차별 하고 있습니다.

넷째.여성으로서 받는 차별? 있을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오랜 유교국가였습니다. 예 있을수있습니다.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못지않게 남자라는 이유로 그러련히 하고, 당연시 여기며 피해보는일도 꽤 있다는 것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