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 on 게시판:자유게시판

감사표시에서 '공개적으로' 문구에 대해

1
Pleasesica (talkcontribs)

감사표시를 할 때 "감사를 공개적으로 표현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공개적으로라는 표현을 빼면 어떨지 의견 나누고싶어요. 저것 때문에 혹시 주저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까?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