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리브레 위키/나즈룬 (크루세이더 퀘스트)

최근 편집: 2021년 11월 14일 (일) 15:20

가장 강력한 무과금 승급 용사


하나가 된 서리늑대부족은 이제 새로운 위협에 맞서야만 했다.
다른 차원에서 침략해 온 기계 군단이 숲과 마을을 파괴하기 시작했다.
나즈룬은 자연을 대신하여 그들에게 분노를 쏟아낼 것이다.

스탯

파일:표나즈룬1.png
파일:표나즈룬2.png
파일:Star 5.png
파일:크퀘나즈룬타이틀.png
파일:Star 6.png
나즈룬 조화의 나즈룬 자연의 나즈룬

파일:나즈룬그래프.png

이름 클래스 공격력 체력 치명타 확률 물리 방어력 마법 저항력
나즈룬 위자드 1070 4251 21 99 426

스킬 및 패시브

파일:나즈룬블럭.png 야수 부르기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늑대/늑대/물소)를 불러 공격합니다.

각 야수는 5초간 대상의 (공격속도/ 공격력/ 방어력)을 15% 감소 시킵니다.

패시브 다른 아군의 3-체인 뒤에 사용하는 블록은 1회에 한해 모든 야수들을 부르고, 야수들이 주는 해로운 효과의 효과량이 50% 증가합니다.

성능

이게 무과금인가 싶을 정도의 손쉬운 파괴력을 행사할 수 있다.

남의 3체인에 자기 블록만 얹으면 450% 위력의 동물 떼를 내보내는데 이게 에어본을 유발하는 데다 별의 별 디버프를 뭍히기 때문에 굉장히 강력하다. 게다가 체력도 전체 위저드 캐릭터 중 3위라 다른 글래스 캐논처럼 초살이 쉽지 않은 것도 강력함에 한 몫 보태고 있다.

또한 지속딜 상승 특수 스킬인 마법 재활용그림자 마법사와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마법 재활용은 패시브 웨이브에 강력함을 보태주고 그림자 마법사는 무한 동물 떼를 불러내는데 이거나 저거나 말도 안되게 강력하기는 마찬가지다.


  • 채용하면 좋은 스킬
그림자 마법사 - 요새가 나오면서 재발견된 스킬. 잘만 유지하면 패시브 웨이브(=에어본)을 끊임없이 뽑아낼 수 있어서 많은 유저들에게 각광받는 핫한 스킬.
마법 재활용 - 그림자 마법사가 재발견 되기 전까지 나즈룬은 닥치고 마재였다. 허나 지금은 그림자 마법사에 많이 밀리는 모습. 스턴이 필요하다면 찍으나 그렇지 않다면 찍지 말자.
마력 폭풍 - 초월하면 생각보다 데미지가 쏠쏠하다. 굳이 마폭을 쓰고 싶으면 쓰자. 다만 무조건 초월을 해야 본전을 뽑을 수 있다.

한계

3-체인 반응 딜러이기 때문에 아군 캐릭터의 블럭이 말리면 덩달아 말린다. 특히 이는 요새에서 두드러지는데, 강력한 쫄 웨이브가 몰아칠 때 나즈룬은 패시브 웨이브를 통해 에어본을 시키며 딜링을 해야하나 리더가 3-체인이 갖추어지지 않으면 짤짤이만 하다 전원 사망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한다.

15년 6월 5일부로 675%이던 패시브 데미지가 450%로 대폭 감소했다. 이로서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안나오는 상황. 시나리오는 둘째 치고 요새에서의 활약이 크게 줄었다. 1 웨이브 끝날때 살포시 동물 농장을 불러내면 2 웨이브의 몹의 체력을 절반이나 깎아 놓던게 이제는 그닥 기별도 가지 않는다. 이제 마재 나즈룬은 요새에서 힘을 쓰기 많이 힘든 편.

특이사항

어떤 게임의 누구랑 컨셉이 겹치는 부분이 많아 노루라고 불린다.

관련 문서

틀:크루세이더 퀘스트/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