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바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5 September 2020, at 19:55.

호스트바남성 성노동자(호스트)들이 종사하는 곳을 부르는 말이다.

1 구분

정빠에서 가장 흔한 디빠 등 남성의 사이즈에 따라 업소가 분류된다.

  • 정빠 : 정빠에는 미술관, 제네바 등의 업소가 있으며 정빠에는 호스트바보다 사이즈가 좋은 남성들이 근무한다. 정빠를 가본 이들의 증언에 따르면, 정빠라고 해서 연예인 급의 남성들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남성들의 키가 크고 비율이 좋다고 한다. 또한 이들은 일을 나올 때 반드시 화장과 머리를 한다. 그리고 여성들이 홀복을 입는 것처럼, 다들 양복을 입고 있다. 호빠처럼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일을 나오지 않는다.
  • 호스트바(호빠): 일반 호빠로는 강남에 수요비, 여성시대 등의 업소가 있다. 또한 잠실, 부산, 대구 등에도 업소가 있다. 호빠는 키만 170cm이상이면 그냥 아무나 일을 시켜주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떼초이다. 그래서 돈을 못벌어가는 남성들도 꽤 많다. 호빠를 가본 이들의 증언에 따르면 차라리 클럽에서 남자를 헌팅해서 놀지 돈주고 앉힐만한 사람이 없다는 듯 하다..물론 에이스들은 이미 다들 방에 들어가있으니 그렇게 보일 수도 있다.


2 급여

호빠의 티씨는 시간당 4만원, 정빠 선수는 시간당 10만원 수준이다. 호빠의 티씨는 원래 계속 3만원이어서 호빠 선수들을 흔히 삼만이라고 불렀는데, 2010년대에 들어서 티씨가 올랐다. 이 정도면 성노동 여성들의 티씨와 근접하다(보통 성노동 여성들은 테이블 2시간에 7~9만원이므로).다만 호스트빠 선수들은 직접적으로 섹스 판매를 하지 않기에, 성노동 여성들보다 총 벌이는 적을 수 있다.

큰 업소가 아니면 선수들은 대부분 지각비와 결근비 등의 벌금제도가 있다.

3 손님층

주된 손님은 성노동 여성, 매우 부유한 여성 등이다.성노동 여성에게는 주대를 적게 받으나, 일반인 여성에게는 주대를 매우 쎄게 받는다. 속지 않으려면 화류 커뮤니티에서 호빠 정보를 알아서 가는 것이 좋다.

중빠나 아빠방은 게이나 트렌스젠더 손님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