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6 February 2022, at 08:46.

공식적으로 테이블만 있는 가게이다. 과거에는 2시간에 티씨 9만원을 줬는데, 2022년 현재 기준 테이블 시간이 줄어들고 티씨가 올라 1시간 30분 혹은 1시간 20분에 티씨 12~13을 준다. 2차는 없고 2부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새벽 5~6시까지 상띠기라면 4~5개의 방을 볼 수 있다(일당 36~45만원). 보통은 2~3개의 방을 본다. 퍼블릭은 1~2시면 일이 전부 끊기는 반면 가라오케는 늦게까지 손님이 많다. 요즘 많은 셔츠룸이 가라오케로 바뀌는 추세이다.

수위

수위는 낮기 때문에 일하기 괜찮은 편에 속한다. 노도와 비슷하게 손잡기나 뽀뽀정도만 받아주면 된다. 가라의 경우 수위가 낮으므로 입담이 좋은 언니들이 잘 살아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