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마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8 April 2021, at 04:02.

건전마사지 업소의 준말로. 유사성매매업소이다. 본래 삽입 성관계를 하는 안마방과 달리, 건마 업소는 하비욧만으로 손님의 사정을 돕는다. 하비욧은 허벅지와 보지사이의 세모 공간, 혹은 다리 사이 공간 등에 고추를 마찰시켜 사정시키는 성매매 업소의 은어이다. 건전마사지 업소는 옷을 전부 벗고 서비스를 한다. 건마 업소의 페이는 언니 기준 보통 한시간에 6만원, 한시간 반에 8만원이다. 강남의 일부 업소는 한시간에 7만원, 한시간 반에 9만원을 주기도 한다. 하루 수입은 30정도이다.

1 수위

  • 올탈, 키스, 물빨, 핸플, 오랄은 해주고 받아줘야 한다.
  • 골뱅이 안됨, 삽입섹스 절대 안됨. 그러나 요즘 건마 가게 60%는 삽입섹스를 해주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 하드건마의 경우 올탈, 오랄, 하비욧, 역립, 입마무리까지 해줘야 한다. 부비부비는 해주지 말자. 부비의 경우 손님이 컨트롤 하는 것이지만, 하비욧은 언니가 위에서 하는 것이므로 어느정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차라리 하비욧을 하자.

2 서비스

  • 손님이 들어오면 샤워서비스를 한다. 뒤집어놓고 건식 마사지와 오일 마사지를 해준다. 바디를 탄 후 애무하고 핸플과 오랄로 마무리하면 된다. 간혹 청룡열차 서비스를 해주기도 한다.
  • 마사지를 안해도 된다. 처음부터 애무를 하고, 키스를 조금씩 해주다 바디타기를 한다. 그 후에 하비욧을 한 다음, 오랄과 핸플로 마무리를 해도 된다.

3

건마 역시 원래는 유사성행위 업소로 시작했으나, 성구매자들이 오버수위 및 관계를 시도하려고 한다. 특히 체감상 코로나 시기에 더더욱 그런 거 같다. 관계를 하더라도 팁을 받는게 낫다면, 손님이 진도를 빼기 시작할때 "아 오빠 연애옵션 하는거야?" 라고 떠보자. 팁을 주지도 않고 꽁씹을 하려는 손님이 대다수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알아듣는 손님은 알아서 진도를 덜 빼거나, 팁을 주고 연애를 할 것이다. 연애 팁은 10만원 정도 받는게 좋다. 키방도 관계 팁은 10만원 정도 받기 때문이다. 밑에를 계속 만지려고 하거나, 골뱅이를 시도하면, "오빠 아까 다른 손님이 힘으로 안에 손가락 넣어가지고 밑에 지금 상처나서 아파" 라고 말하고 손을 언니 가슴에 가져다준 뒤 가슴을 만지게 하자. 최대한 밑으로 터치 가는 방향을 줄이기 위함이다. 아예 안만지게 할 수도 없으니 차선으로 가슴터치는 하게 해줘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손님류는 손님에게 애무 받은 후 역할을 바꿔 언니가 애무를 빡세게 해서 빨리 사정시키고 내보낸뒤 블랙거는게 좋을 거 같다. 손진상은 별다른 방법이 없다. 우선 그 시간 안에 빨리 사정시켜주고 내보내야 한다. 코로나 시대에 건마에서 일하는 성노동자 여러분 힘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