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까까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6 April 2019, at 08:53.

구구까까혜니의 웹툰이며, 네이버 웹툰에 매주 일요일날 연재되고 있다. 주인공이 알 수 없는 술을 마시고 원시 시대로 가서 생활하는 이야기이다.

  • 2016년 8월 20일 연재시작
  • 2019년 4월 13일 마지막화

1 시대

원시시대이다.

  • 곰부족: 사자, 부엉이, 늑대부족과 연합하고 있다.
  • 사자부족: 부엉이, 늑대, 곰부족과 연합하고 있다.
  • 부엉이부족: 곰, 사자, 늑대부족과 연합하고 있다.
  • 늑대부족: 곰, 사자, 부엉이부족과 연합하고 있다.
  • 여우부족
  • 호랑이부족
  • 코끼리부족: 부족장은 민지이다. 동료애가 매우 높은 부족이다.
  • 캥거루부족: 택배 사업을 한다.
  • 게부족:
  • 표범부족: 호랑이 부족에 흡수되었다.
  • 뱀부족: 산 속에 있으면서 여행자들의 물건을 훔친다.
스포일러 주의 이 문서에는 미리 알면 작품을 보는데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대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등장인물

  • 윤이나:웹툰의 주인공이다.자칭 매우 예쁘고 매우 부자이다. 원시 시대 사람보다 신체적으로 강하다. 똑똑하다.
  • 환:곰 부족이다. 첫 눈에 이나에게 반해서 그 뒤로 번번히 이나를 도와준다. 마치 드라마처럼 매순간 이나를 결정적인 순간에 도와준다. 어남환 자상하고 이해심이 많다. 곰 부족 차기 부족장이다.
  • 김범수:호랑이 전부족장이다. 자상하지만 환이 만큼은 아니다 쉽게 신뢰하지 못하고 자기 표현이 적다. 모든 부족을 통합하려는 야망이 있다.
  • 빅셀롯:호랑고양이 오셀롯 종이다. 호랑이부족이 섬기는 수호신이다. 이나를 따른다.
  • 태윤:이나의 친구이다. 이나에게 이상한 술을 따라준 사람이다. 라타가 태윤이었다
  • 라타(라형):표범부족이다. 무술이 뛰어나며 약초를 잘 다룬다. 자신의 부족이 호랑이 부족에 흡수될 때, 자신을 구해준 범수를 좋아한다. 태윤이와 비슷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 사우:사자부족 대표사신이다. 동물들의 왕이라서 동물이 사우를 따르며, 사우도 동물을 매우 사랑한다. (백수의 왕) 뛰어난 무술인이다. 예의가 바르다. 짧은 머리를 좋아한다. 무인서열 3위이다.

3 참고

남자와 여자 간의 사랑을 담고 있는 이야기이며, 외모지상주의와 물질만능주의가 비판없이 곳곳에서 드러난다.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구구까까&oldid=14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