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미프진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0 April 2020, at 18:18.

1 네덜란드 미프진은 먹는 낙태약을 판매 하는 사이트 이다.

다른 사이트와 다르게 200mg 5정 set 을 판매하고 있으며 중국산 9정과는 비교를 하지 말아 달라고 이야기 하고 있지만 정품이라 하여도 아직까진 한국내 미프진 판매는 불법이다. 고로 이 사이트도 불법 사이트 인 것이다.

현재 낙태법은 2020년 12월 31일 까지 적용되며 한국내 낙태약 판매 사이트 들은 모두 불법이다.

먹는 낙태약 즉 미프진이 도입 될지 안될지는 아직 논의가 없는 상황이고 차후 도입이 된다 하더라도 철저하게 의사의

진단하에 처방을 받을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 세계적으로 낙태수술 보다는 미프진을 복용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이고 이는 수술 보다는 후유증 과 부작용

부분이 현저하게 낮다[출처 필요]는 결과가 있어서 경구 낙태약을 선호 하는 듯 하다.

정보에 의하면 임신 확인 시점부터 7주 이내(대략 임신 10주)에 복용하면 확률이 높다고 한다.

1.1 중절 수술의 단점을 대체 하고자 프랑스에서 개발된 의약품 이고 먹는 낙태약으로 알려진 미페프리스톤(mifepristone)

약품명 ru-486 은 WHO 필수 의약품으로 등록 되어 있다.

중절수술 보다 후유증 과 부작용이 낮고 그리고 확률도 높고 비용도 저렴 하다면 대한민국 정부가 적극적으로 미프진

도입에 관하여 논의후 여성들의 선택권 폭을 넓혀 주길 바란다.


1.1.1 대한민국 여성들의 인권을 존중하며 지금도 좋아 지고 있지만 더욱 더 사회에서 중요한 역활을 많이 할수 있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네덜란드_미프진&oldid=162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