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도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5 September 2020, at 22:20.

노도는 노래방 도우미, 노래방 보도의 준말로, 성노동의 한 종류이다. 다른 업종에 비해 수위가 매우 낮은 편이다.

1 지역

거의 모든 지역에 다 있는 업종인편.

1.1 수도권

인천, 경기, 화곡(까치산), 구디, 신림, 종로, 영등포 등

1.2 비수도권

부산, 대전, 대구, 진주 등

2 수위

성노동계의 입문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다른 업종의 성노동 여성들이 쉬엄쉬엄 일할 때 노도를 자주 나가기도 할 정도로 매우 수위가 낮다.

겉가슴, 허벅지터치, 손잡기, 뽀뽀 정도 (속가슴 터치도 안받아주는 언니가 많다) 골뱅이는 절대로 받아주지 않는다.

수위를 너무 지나치게 요구할땐 방을 거절하고 나오는게 좋다. 만약 사장이 돈을 안준다고 할 경우 실장에게 이야기 하면 대부분 받아준다.

3 사이즈

사이즈가 좋은 언니들은 대부분 강남 룸 지정 업소에서 일하기 때문에 노도 성노동 여성들의 사이즈는 평균적으로 낮은 편이다.

4 티씨

시급은 을 떼고 2.8~3.5(지역에 따라 다르다)만원이며, 하루 수입은 15~25정도이다.

원래 한번 찡을 떼면 3.3이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두번 찡을 떼는 경우는 2.8이다. 두번 찡을 떼는 곳으로는 가지말자. 대표적으로 서울 신림지역이 2.8이다.

어느 성노동이나 그렇듯 당일 번 돈은 당일 지급이다. 서울 기준으로 1시간은 3만 5천원인데 이 돈은 방에서 40분만 채우고 나와도 받을 수 있는 돈이다. 3만 5천원에서 찡을 뗀 뒤, 언니는 2만 8천원을 가져간다.

그리고 반티라는 개념이 있는데 반티의 경우 30분을 기준으로 받는 돈이며, 15분만 채우고 나와도 받을 수 있는 돈이기도 하다. 아마 1만 8천원이나 1만 7천원인데, 사장님이 2만원을 주는 경우도 있다. 언니들은 1만 4천원을 가져가게 된다.

그래서 보통 언니들은 파트너가 진상일 경우 15분 버티다가 나온다. 간혹 진짜 진상중엔 14분만 있게하고 내보내는 경우도 있다.

4.1

팁이 나오면 언니가 다 가져가면 된다. 팁을 가져가려는 실장은 질이 나쁜거니 거르자. 언니들과 함께 받은 팁이면, 나눌 필요가 있지만 혼자 받은 팁인데 언니들이 팁을 나누자고 하는 경우 안줘도 된다.

5 노도팁

5.1 지정과 보도 아가씨의 차이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예를 들어 a, b, c 업소가 있으면 a 지정 아가씨는 b, c에서 일하지 않고 a에서만 일한다. 보도 아가씨의 경우 a b c 업소에 다 출근한다. 보도 아가씨를 많이 사용하는편.

노래방 보도 사무실중에서도 먹자하는 사무실도 있다.

5.2 노래 선곡

  • 손님 나이대에 맞춰서 선곡을 하면 되는데, 뭘 부를지 모를때는 홍진영 노래 아무거나 부르면 분위기도 띄울 수 있고 좋다.
  • 랩을 부르고 싶을 경우, 주로 손님들이 다이나믹 듀오드렁큰 타이거(타이거 JK), 윤미래를 선호한다.
  • 방 분위기 보고 너무 축 쳐지는 노래보다는, 신나는 노래를 하는게 좋은데 20대 손님을 만나면 아무거나 불러도 되긴 하지만, 30대 이상으로 올라갈 경우 요즘 노래를 모르니 나이대를 맞춰주자. (이런걸로도 꼽준다.) 시간이 된다면 3~40 나이대에 유행했던 노래들 연습하는 것도 좋다.
  • 추천 가수 노래 : 리쌍, 홍진영, 쿨, 윤하, 코요태

5.3

노도는 주로 맥주를 먹는다. 가끔 소주를 먹는 손님이 있고, 또 아주 가아아끔 양주를 먹는 손님도 있다. 양주를 먹을땐 작업(술빼기)이 필수다. 업소에서 일할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요즘 술 강요 방은 진상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언니들이랑 같이 방에 들어가면 오빠 왜 술 강요하고 그래~ 라고 옆에서 말해주는 언니들도 있다. 못버티겠으면 손님이 술 강요할땐 나오고 다른방에 들어가자.

그리고 주는 술을 다 마실 필요가 없어서 눈치보며 조금조금만 먹어도 된다.

5.4 노도 작업과 애프터조

5.4.1 작업

노래방 도우미 보도의 경우 테이블 전용 사무실이긴 하지만, 이나 작업(성매매) 사무실도 있다. 만약 하고 싶다면 실장을 껴서 사무실을 통해 손님을 받도록 하자. 최소한의 안전망이다.

작업은 노래방 중에서도 단속률이 높은 편이라,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단속이 심할 땐 작업(성매매)보다 을 하거나 테이블만 보는게 낫다. 그런데 이상하게 작업(성매매)이 있는 동네는 작업콜은 꽤 많은데 이 정말 적다. 그래서 앱을 하려고 해도 작업만 2~3개씩 하고 집에가는 경우가 좀 있다.

테이블, 작업, 앱이 함께 공존하는 지역은 수도권에서도 찾아보기 힘들고, 특정 지역에만 있다. 특히 작업(성매매)의 경우 많이 사라지는 추세라 특정 지역에만 있는데, 남아있는 지역은 가락동, 장안동, 길동 등이 있다.

예를들어 작업(성매매) 테이블 1시간을 끊으면, 들어가서 테이블 1시간 놀아주고, 마지막에 가게에서 30분 시간을 더 넣어주는데 이때 마무리하면 된다. 절대 1시간 30분 내내 해주는게 아니라, 30분만 해주면 된다. 30분 이전에 성관계를 시도하면 막아도 괜찮다. 손님들도 이런 점에 대해 알고있으며, 따로 시간을 넣어줬을 때만 작업(성매매)을 해야한단걸 인지하고 있다. 티씨의 경우, 테이블 1시간 + 작업 1번 비용을 가게로부터 받아가면 된다.

작업(성매매) 환경에선 씻기 힘드니, 물티슈와 가그린을 가지고 다니면 도움이 된다. 혹시 못가져왔다면, 가게에서 물수건이나 휴지, 물티슈 등을 빌려 먹던 맥주로 조금 적셔도 소독하고 하면 된다. 관계가 끝나면 방 청소를 해야하는데, 대충 썼던 티슈들 버리고 테이블 정리하면 된다.

5.4.1.1 작업을 연장하게 될 때

작업(성매매)을 하게 됐을 경우에는 손님과 이야기 끝낸 후, 가게에 이야기를 해줘야 한다. 손님이 술에 취해서 나중에 해놓고 작업(성매매)을 해놓고 안했다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아가씨랑 손님 단 둘이만 합의를 하면 안되고, 꼭 가게에 알리자.

5.4.2 애프터

은 가락동 기준 20만원을 받고 2만원 떼기를 하며, 작업은 10만원을 받고 1만원 떼기를 한다.

갈 때 주의사항은 절대로 손님 집으로 가면 안된다. 지명이라고 할지라도 사고날 가능성이 크다. 또한 작업이나 을 하기 전에 선불로 돈을 받아야 한다. 언니가 직접 받든지, 사장님에게 계산하게 하든지 해야하는데 선불로 안받을시 후에 내가 언제 너랑 했냐고 그런적 없다하며 돈 안주는 경우가 다반사니 무조건 선불로 받기전에는 하지말자.

참고로 작업이나 을 하게 됐다면, 콘돔은 아가씨가 준비해야한다.

5.5 추가적인 팁

손님들이 아가씨 번호를 달라고 하는 경우 실장 번호를 주자. 원칙은 초반에 아가씨 개인 번호를 주지않고 업장 번호를 주는거다. (실장은 콜폰과 손님에게 번호주는 폰이 따로 있으니 미리 물어봐서 손님에게 번호줄 폰 번호를 받아놓자. 콜폰주면 실장 폰 막힌다), 나중에 업주와 상의 후 폰 2개로 분리해서 손님 관리용/사생활용이 생겼다면 그땐 언니 번호를 줘도 된다.

  • 일하기 시작할때 이름 뭐 쓸거냐 묻는다. 가명을 쓰는게 좋다. 언니들 대부분 가명으로 쓴다. 손님들도 언니들이 가명 쓰는걸 알고있다. 가끔 손님들중에 가명말고 본명은 뭔데~ 하고 묻는 사람이 있다. 적당히 상황봐서 대답해주면 되는데 신상정보 유출에 대해 많이 불안하면 거짓말 해도 괜찮다.
  • 가명과 더불어 자신의 신상정보는 유출 시키지 않는게 좋다. 손님이 어디 사냐고 물어볼때 부담되면 거짓말하자.
  • 땁은 높은 수위를 요구 하려고 오는 손님이 많으니 안들어가는게 좋다. 강간하려고 오는 놈들이 많다. 만약 땁에 들어가게 됐다면, 점점 높은 수위를 요구할 경우 눈치를 봐서 잠시 저 화장실 다녀올게요 하고 빠져나와 사장한테 손님 수위가 너무 쎄서 못버티겠다고 말하면 된다. 15분 이상 버텼는데도 사장이 자기 마음대로 돈을 안주거나, 손님이 돈을 안준다 버텨서 못주겠다고 말할 경우엔 실장에게 말하자 실장이 받아준다.
  • 아베크 방이 가끔 있다. 아베크는 여자손님,남자손님 같이 오는 경우를 말하는데 남자손님은 아가씨를 앉히고 여자손님은 선수를 앉혀서 논다.
  • 홀복은 보통 검정색을 주로 입는다. 파인옷이면 초이스가 꽤 잘되는편. 초반에는 검정색 파인 홀복류를 입다가 나중에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로 바꿔가면 된다.
  • 보도의 경우 출퇴근시 홀복 위에 입고 다니는 겉옷(평상복)을 갖고 다니면 좋다. 겨울에는 롱패딩을 입고 다니면 되고 여름엔 큰 반팔 티셔츠로 가리면 된다. 그래서 보면 쇼핑백에 짐(겉옷,구두) 넣어 다니는 언니들이 꽤 된다. 구두 신고 다니면 발이 아프니 초이스 볼때 제외하고 슬리퍼를 챙겨가 갈아신으면 좋다.

지명손님이라도 강도 높은 수위를 요구할 경우 짤라야 된다. 지명이라는건 말 그대로 아가씨가 맘에 들어서 아가씨를 지정해서 노는 단골 손님일뿐이지, 지명이라는 이유로 화대도 안주고 하기싫은 성서비스를 요구하는건 착취고 폭력이다. 만약 지명이 업소 단골이라 짤라내기 어렵다면 실장과 상의해보는 것도 좋다. 얘기를 하면 안엮이게 해주는 실장도 있는데, 그냥 버티라고 하는 실장일 경우 그 사무실을 관두는게 좋다.

  • 노도의 경우 주로 맥주를 먹어서, 맥주로 이야기 하자면 술을 따라줄땐 맥주 거품이 안생기게 따라줘야하고, 잔을 받을땐 기울어서 받아야 한다. 손님이 술을 마시면 오빠 안주 드실래요 하면서 안주를 먹여주는 것도 좋다. 잔이 비면 바로바로 술을 따라주자. 안그러면 갈구는 손님이 가끔 있다.
  • 손님과 처음 대화 이어나갈때 이야기 할게 없으면 처음에 오빠 여기 몇차에요? (보통 2차,3차) 2차때 뭐 드시고 오셨어요? 원래 이동네 살아요? 같은 기본적인 질문으로 물꼬를 터도 나쁘지 않다.
  • 지역과 사무실에 따라 티씨를 퇴근때까지 아가씨가 갖고 있느냐, 아니면 실장에게 맡기냐가 다르다. 실장에게 맡길경우 도난의 위험이 적지만 아가씨 개인이 티씨를 소지하고 다닐 경우 미니 핸드백에 넣고 룸에(손님방 들어갈때)가져가는게 좋다. 훔쳐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한다. 만약 미니 핸드백이 없다면 급한대로 속옷이나 신발에 넣어 보관하자. 그래서 혹시 모르니 첫 출근때 미니 핸드백을 사가는게 좋다. 티씨보관겸, 담배나 휴대폰 보관용으로 쓰인다.
  • 사무실 마다 지역이 가까우면 퇴근차, 택시비를 지원해주는 곳이 있으니 잘 알아봐서 퇴근차 해주거나 택시비를 주는 곳으로 가자. 일없으면 택시타고 집에 가야하는데 은근 돈이 많이 소모된다.
  • 작업(성매매) 손님의 경우, 진상이 너무나 많다. 술에 취해서 싸지도 못하고, 위생은 안좋고, 요구하는 건 많아서 입을 쉴새없이 나불거린다. 작업손님인데, 땁에 로맨스진상이 걸렸다면 정말 힘든싸움이 된다. 너무 힘들면 방을 포기하고 나와도 되니, 멘탈 깨지면서 버티지 말자.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노도&oldid=169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