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커뮤니티 관련 뉴스 모음

1 뉴스

2 출처

  1. "경찰 "소라넷 '카페' 기능, 오늘 폐지"". 뉴시스. 30 December 2015. 
  2. "警 '소라넷' 전담수사팀..운영진 검거·사이트 폐쇄 나서(종합)". 연합뉴스. 30 December 2015. 
  3. "'놀이터 남자애들 먹고싶다' 맘카페 발칵 뒤집은 여교사 글". 국민일보. 29 December 2015. 
  4. "'그것이 알고싶다' 소라넷.."남자 다섯명이 성고문, 영웅 취급"". 중앙일보. 28 December 2015. 
  5. "'그것이 알고 싶다'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 파헤친다". 스포츠조선. 26 December 2015. 
  6. "'그것이알고싶다' 김상중 "소라넷 강간모의사건, 실제라면 끔찍한 범죄"". 뉴스엔. 26 December 2015. 
  7. "'김치녀 vs 한남충'..지금 인터넷에선 남녀 댓글전쟁". 연합뉴스. 2 December 2015. 
  8. "[음란물과의 전쟁③]여성운동 선봉장 '메갈리안'은". 헤럴드경제. 30 November 2015. 
  9. "[음란물과의 전쟁①] '몰래 찍은 여친야동' 소라넷에만 4만건". 헤럴드경제. 30 November 2015. 
  10. "경찰 "음란 왕국 '소라넷' 운영진 추적.. 폐쇄추진"". 동아일보. 26 November 2015. 
  11. "경찰·소라넷 '16년 숨바꼭질' 끝날까.. 경찰청장 수사 의지 밝히자 운영진 "시늉만 할 것" 조롱". 국민일보. 26 November 2015. 
  12. ""몰카 범죄가 볼 권리냐" 소라넷 운영자의 '시대착오적' 쪽지". 국민일보. 26 November 2015. 
  13. ""소라넷 권하는 사회" 돈 욕심이 만들어낸 지하경제 활성화". 국민일보. 25 November 2015. 
  14. "강신명 경찰청장 "음란물 사이트 '소라넷' 폐쇄하겠다"". 경향신문. 25 November 2015. 
  15. "미성년 스와핑까지 유혹하는 '소라넷'..폐지청원 6만 돌파". 뉴스1. 14 November 2015. 
  16. "몰카에 떨던 여성들 '몰카와의 전면전' 나섰다". 헤럴드경제. 12 November 2015. 
  17.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여성혐오 반대 사이트의 '男혐 포스트잇 운동'". 헤럴드경제. 11 November 2015. 
  18. "성폭력 음란 온상 '소라넷' 폐지운동 확산, 왜". 미디어오늘. 8 November 2015. 
  19. "[Why] 우리가 김치녀? 그럼 너네 남자들은 '한남충'". 조선일보. 24 October 2015. 
  20. "몰카 온상 '소라넷', 안 막나 못 막나?". 노컷뉴스. 22 September 2015. 
  21. ""아이 안은 주부까지?".. 막장 넘어선 소라넷 몰카". 국민일보. 12 September 2015. 
  22. "[카드뉴스] 온라인서 화제 된 '교도소 일기'..거짓과 진실". SBS. 8 September 2015. 
  23. "해킹 관여 국정원 직원, 입시문제 중고나라서 팔았나". 한국일보. 19 July 2015. 
  24. "SLR클럽 음란글 게시판 '탑씨' 운영 논란.. 여성시대는 왜 '여자 일베'로 불리게 됐나?". 쿠키뉴스. 12 May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