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7 May 2018, at 23:32.
2016년 스웨덴 TV쇼에 출연하고 있는 두아 리파.

두아 리파(Dua Lipa)는 가수이다.

1 음악

두아 리파는 자신의 음악을 다크 팝으로 주로 소개하지만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기반이 된 팝 음악이라고도 이야기 하였다.[1] 두아 리파는 또한 주로 경험을 기반으로 가사를 쓰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경험하는 것에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음악을 하고 싶다고 말하였다.[1]

넬리 퍼타도, 핑크, 데스티니즈 차일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을 많이 듣고 영감을 얻었으며 오아시스, 스테레오포닉스, 밥 딜런, 라디오헤드의 음악을 듣고 자랐다.[1]

2 생애

런던에서 태어나 11살에 코소보로 갔다가 15살에 런던으로 돌아왔다.[1]

3 링크

4 출처

  1. 1.0 1.1 1.2 1.3 이진섭 (2017년 8월 17일). “[POP MUSIC] 다이아몬드 매력, 두아 리파(Dua Lipa) 인터뷰”.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