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룸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 May 2020, at 17:56.

레깅스룸은 2019년 들어서 생긴 변종 성매매 업소레깅스(나시+하이힐)를 컨셉하고 있다.

1 시스템

테이블 시간은 한 타임에 한시간 반이며, 한시간 반의 티씨로 13만원이 내려온다. 시스템은 방 안에 들어갔을 때 잔 셋팅 및 통성명을 한 다음, 손님의 무릎 위에 올라가서 하는 인사가 있다.

2 수위

예상과 다르게 셔츠보다 수위가 높지 않다. 물론 안에서 보지를 까고 좆을 빤다는 소문이 화류 커뮤니티에 돌긴 하지만, 어느 룸이나 그렇듯 튀는 언니는 있기 마련이다. 보통의 수위는 가슴과 젖꼭지 만지는 것을 허용하고, 레깅스 속에는 손을 넣을 수 없다. 수위를 정리해보면 이렇다.

  • 뽀뽀(거절 불가능)
  • 키스(거절 가능하나 눈치 보이거나 튕길 수 있음)
  • 가슴 만지기(거절 불가능)
  • 젖꼭지 만지기(가끔 만지는 것은 괜찮으나 계속 만지면 거절하거나 영업진에게 잘라달라고 할 수 있음)
  • 엉덩이 만지기
    1. 겉으로 엉덩이를 만지는 것은 괜찮음
    2. 레깅스 속으로, 팬티 밖으로 만지는 것은 허용 혹은 거절 선택 가능
    3. 팬티 속으로 만지는 것은 거의 거절 가능
  • 보지 혹은 음모 터치(거절 가능)
  • 골뱅이(절대 안됨. 진상이므로 영업진에게 바로 말하면 됨)
  • 그 이상의 수위는 전부 거절 가능하다.

3 손님

다른 룸에 비해서 회사 동료보다는 동창, 친구들이 많다. 또한 셔츠와 달리 3부를 영업하지 않기 때문에 영업진, 토쟁이, 호빠 선수 등의 손님이 적다. 한마디로 밤일하는 손님보다는 일반인 손님이 대다수다. 주대가 비싼 만큼 셔츠룸에 비해서 조금은 더 돈 있는 손님들이 온다.

4 인사

4.1 인사의 과정

인사는 손님의 무릎 위에 A자세로 올라가서 윗 홀복을 벗고 망사로 된 티셔츠로 갈아입는 것이다. 브래지어도 모두 벗는다. 허리를 흔들 필요는 없다.

4.2 시간

옷을 바로 갈아입으면 30초 안에 인사가 끝나버리는데, 그러면 혼자만 인사가 끝난 채로 뻘쭘하게 다른 언니들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적당히 시간을 끄는 것이 중요하다. 인사시간은 방에 따라, 언니들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눈치를 적절하게 보아야 한다. 보통은 1분 남짓이다.

4.3 유의할 점

이 시간에는 그냥 옷을 벗고 바로 망사티로 갈아입는 것이 아니라, 가슴을 만지거나 손님과 대화를 나누는 등 성적 자극을 제공하며 분위기를 풀어주어야 한다.

4.4 노래

가게에 따라 노래를 틀고 하는 곳도, 틀지 않고 하는 곳도 있다. 하이킥 같은 경우 인사 노래는 자이언티씨스루(77251)이다.

5 사이즈

티씨가 일반 셔츠룸(란제리)에 비해 높은 만큼, 언니들의 사이즈도 약간 더 높다. 기본적으로 레깅스를 입는 만큼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가진 언니들이 많고 풀성형을 장착한 언니들도 그만큼 많다. 만약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커버할 수 있는 홀복을 입는 셔츠룸에서 일하는 것을 더 추천한다. 다만 레깅스룸은 셔츠에 비해 그렇게까지 떼초는 아니다. 인원이 아무리 많이 나와봤자 5조 정도이다. 사이즈와 초이스를 잘 비교해서 더 잘 맞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6 역사

2019년 여름에 생겨났으며, 처음에 생긴 업소가 인기를 끌자 따라하는 업소들이 여러 개 생겨났다. 2020년 초반 현재에는 5개 정도의 수를 유지하고 있다.

7 종류

  • 더삼삼(현재 폐업)
  • 하이킥
  • 쓰리아워
  • 드림

한 업계 관계자는 "업소들이 생존을 위해 보다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새로운 방식의 룸을 운영하며 손님을 끌어들이는 듯하다"고 말했다.[1]

8 출처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레깅스룸&oldid=16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