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페미니즘 에디터톤이 3월 25일에 열립니다. 위키백과 커뮤니티와 페미위키 이용자들이 페미니즘 관련 문서를 함께 작성하는 행사입니다.

립카페

페미위키

립카페는 짧은 시간 내에 오랄을 통해 남성을 사정시켜주는 유사성매매 업소이다.

1 개요

가격은 15분 혹은 30분에 25,000원~40,000원까지이며, 올탈상탈 서비스 두가지가 있다. 에서 손님이 옷을 벗고 기다리고 있으면 성매매 여성이 들어온다. 여성은 물티슈로 손님의 성기를 잘 닦은 다음 가글을 한다. 가글을 하지 않으면 씻지도 않고 오랄을 받으러 오는 더러운 놈들의 좆밥 냄새를 견딜 수가 없을 것이다. 언니에 따라서 물티슈에도 가글을 묻혀서 손님의 성기를 닦는 경우도 있다.

오랄을 하면서 동시에 티마다 구비되어 있는 젤로 손님을 딸쳐주고, 손님이 사정할 때 그것을 입싸로 받아주고 뱉은 다음에 한번 더 가글을 하면 서비스가 끝이 난다. 가게에 따라서 녹차 서비스가그린 서비스가 있다.

2 단점

립카페는 변종 성매매 업소의 끝판왕이고 돈도 제일 안 벌린다. 보통 "사이즈가 떨어지는" 언니들이 립카페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차라리 키스방이나 룸보도라도 가는 것을 추천한다. 25,000원에서 40,000원 돈 중에 포주가 만원 떼먹으면 버는 돈도 정말 없는데, 립카페에서 일하면 다른 업소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하는 다수의 손님과 점막 접촉을 하기 때문에 끝없는 성병질염, 전염성 질병 그리고 진상짓에 시달린다.

어딜 가나 싼 업소에 오는 손님들이 제일 질 나쁜 손님들이다. 그리고 립카페에서 일하는 언니들 자기가 못생겼다고 뚱뚱하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그래도 룸에서 일하는 게 훨씬 낫다. 돈도 오히려 낫다. 언니들 제발 립카페에서 일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