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5 March 2021, at 05:43.

마인드란 성노동자가 손님에게 얼마나 수위를 높여서 놀 수 있는지, 또는 성노동자가 방 안에서 사고가 나지 않게 손님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부르는 은어이다.

마인드 평가 : 좋다, 나쁘다

성구매자가 말하는 마인드의 좋고 나쁨은, 성노동자가 수위를 얼마나 빼주냐를 평가하는 것이다. 마인드가 좋다는건 다른 언니들과 다르게 스킨쉽을 잘 받아준다, 혹은 삽입 성관계까지 해준다는 의미이며, 마인드가 나쁘단 의미는 원래 업소에서 정해진 수위까지만 빼주거나, 그것보다 덜 빼준다는 뜻이다. 기타업종에서 마인드 평가를 하는 성구매자들은, 성노동자가 수위를 빼주지 않으면 내상입었다며 성매매 후기 사이트에 후기로 진상을 부린다. 하지만, 이건 성노동자 입장에서 하나의 정보로 써먹을 수 있는데, 구인구직을 할 때 내상후기가 많은 업소는 그만큼 성노동자들이 수위를 덜 빼고, 스트레스를 덜 받으며 일할 수 있는 가게라는 뜻이다. 기타업종 가게를 고를 때 성매매 후기 사이트 모니터링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