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몰카 공유 사건

남초 커뮤니티에서 몰래카메라를 공유하겠다는 게시글이 올라오면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다는 것을 미러링 한 것. 물론 실제로는 몰카와 이메일 주소 둘 다 존재하지 않는 것이었다.

2 상사 커피에 피임약

피임약은 몸에 해롭지 않다고 여성에게 피임을 강요하는 것을 지적하기 위해 쓴 게시물. 남초 커뮤니티에 여성직장상사의 커피에 체중증가제를 타서 먹였다는 글을 그대로 성별을 바꾼 것이며 이것도 물론 사실이 아니다.

3 아동 성범죄 혹은 폭행

대부분디시인사이트의 일부 남초갤과 일베저장소에서 올라오는 글의 패러디며, 실제로 성폭행하거나 폭행했다고 말할 수 없다. 그저 언어적 성희롱일 뿐이다. 심지어는 남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올라오는 누나, 여동생 인증샷 비슷한 것조차 올라온 적이 없다.

3.1 유치원 교사 '좆린이' 사건

남초 커뮤니티에 만연한 '로린이'을 성별만 바꿔 미러링하여 쓴 글. 실제 작성자는 아동성폭행피해자였고 아동성폭력근절을 위해 활동하고 있었다.

남성들이 여자어린이를 성적대상화 하는 수많은 글들과 실제 일어나는 아동 성범죄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반면 여성의 시점으로 남성 소아를 성적대상화 한 소설과도 같은 글에는 이토록 분노하는 것은 생각해 볼 만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