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리아 게시글에 대한 오해

페미위키

1 몰카 공유 사건

남초 커뮤니티에서 몰래카메라를 공유하겠다는 게시글이 올라오면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다는 것을 미러링 한 것. 물론 실제로는 몰카와 이메일 주소둘 다 존재하지 않는 것이었다.

참고로 남초에서도 자극적인 제목에 글은 아무것도 없는 헛글이 많다는 사실을 보면, 이것은 참 이중잣대라고 할 수도 있다.

2 상사 커피에 피임약

피임약은 몸에 해롭지 않다고 여성에게 피임을 강요하는 것을 지적하기 위해 쓴 게시물. 남초 커뮤니티에 여성직장상사의 커피에 체중증가제를 타서 먹였다는 글을 그대로 성별을 바꾼 것이며 이것도 물론 사실이 아니다.

추가로 말하자면 피임약은 남성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 (증거 자료있으면 추가 바람)

3 아동 성범죄 혹은 폭행

대부분디시인사이트의 일부 남초갤과 일베저장소에서 올라오는 글의 패러디며, 실제로 거기에 자주 올라오는 누나, 여동생 관련 몰카 등과 달리,실제로 성폭행하거나 폭행했다고 말할 수 없다. 그저 언어적 성희롱일 뿐이다. 물론 언어적 성희롱도 도의적으로는 문제지만, 그렇다고 법에 저촉받는 몰카보다는 문제가 심하지 않다.

3.1 유치원 교사 '좆린이' 사건

남초 커뮤니티에 만연한 '로린이'글을 성별만 바꿔 쓴 글로 실제로는 사실이 아니다, 심지어 일베의 로린이글처럼 사진도 없다.

즉, 실제로 남성들이 여자어린이를 성적대상화 하는 글이 일베저장소 등에 올리는 것 등의 실제로 이루어지는 성범죄보다 여성의 시점으로 남성 소아를 성적대상화 한 글이 더욱이 비판을 받아야 하는 가에 대해서는 심각히 고려해봐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