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드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2 September 2018, at 17:56.

메마드(MEMAD)는 2017년 8월 15일 남성우월주의 사이트를 표방하며 생성된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유입 방문객들은 첫날부터 남성우월주의의 정반대 노선으로 나아갔으며 도저히 남자가 안 들어오는 관계로 앞으로도 계속 이럴 조짐이다. 다만 방문객 수가 줄어들고 있어 그냥 망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1 운영자

생성 때는 최고존엄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사람이 운영자였으며 대체 운영자인지 그냥 네티즌1인지 모를 가벼운 공지를 주로 써서 전혀 위압감이 없었으며 덕분에 이용객들도 사이트에 애착이 없었다.

2 기타

  • 최고존엄은 한때 보지대장부라는 닉네임을 쓰는 사람이 사이트를 산 것처럼 꾸며 사이트의 부흥을 도모한 적이 있으나 잘 안 되어서 그냥 뻥이라고 밝혔다.

3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