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지어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3 August 2021, at 01:19.
의학 정보 이 문서에는 의학 관련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이 문서는 의학을 전공하거나 전공하지 않은 불특정 다수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페미위키는 본 문서의 내용에 기반한 일체의 진단 및 의료 행위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문 의료 기관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성이 가슴 부위에 착용하는 속옷. 은근히 덥고 불편하여 여름에는 이것 대신 니플패치만 붙이기도 한다.

1 사이즈

1.1 한국, 일본

밑가슴둘레를 기준으로 5cm 단위로 나눈뒤, 가슴둘레-밑가슴둘레가 5 cm이면 AAA컵, 7.5 cm이면 AA컵, 10 cm이면 A컵, 12.5 cm이면 B컵 순으로 한다.

치수+컵수 식으로 90D 식으로 나타낸다. 일본에서는 반대로 D90식으로 한다.

2 같이 보기

  • 니플 밴드

3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