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Sdkhan

이 게시물에 대한 정보

편집 불가능

Sdkhan (토론기여)

전 현재 대학교 2학년이고, 휴학 중입니다. 다들 아시듯 저는 20년간 강력 아동학대의 세계에서 살았습니다.

범행 수준도 심각했고.... 애초에 아동학대의 정의에 해당하는 모든 사례를 당했다고 회고합니다. (건강 피해, 복지 피해, 발달 저해, 신체 폭력, 정신 폭력, 성 폭력, 가혹행위, 유기, 방임.)

저는 현재 성중립과 평등을 추구하는 현대 체스 게임을 저희 동아리와 만들어 작게나마 운영 중입니다. (여기다 관련 게시물을 올리는 새 계정을 보셨을겁니다.) 일전에도 제가 게임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만큼, 여전히 성평등과 게임의 접목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계층의 프로게이머가 실질적으로 나올 수 있는 환경이 고려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고, 그 결과 완전 턴제 1:1 대결 구도 eSports 게임을 만들게 됩니다.

여전히 어머니께서 범행을 저지르시고, 사실 최근에는 거실에 아버지 동의도 없이 CCTV도 두셔서 발각되셨습니다. 그래도 전 괜찮습니다.

모두에게 폭력이라는 비극이 없기를 바랍니다.

Sdkhan (토론기여)

여담을 하자면, 그 게임의 "게임보드" 자체야 이미 구현되었습니다. ("계속 엎지르는" 행위를 대응하지 못하는 정도입니다.) 지인 분들도 그 정도는 감수하고 즐기시기도 합니다.

저는 현재 여러 꿈을 이뤄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직접 만든 가방을 가지고 특허청과 연락을 하거나, 애초에 게임을 만든 20명짜리 동아리의 부장입니다. 이외에도 상상력을 이뤄가며 살아갑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다 보니까, 여기 분들께서 저를 기억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여기 분들이 정말로 반갑다고 회고합니다.

수동문 (토론기여)

반갑습니다. 위키를 형법, 형사소송법 필기노트삼아 이용하고 있습니다. 흥미 있거나 작게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다행이겠습니다.

낙엽 봇 (토론기여)
더 이상 예전의 주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