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8 July 2021, at 23:16.

성매매에서 사이즈는 성노동자의 외모 수준이 높은 정도와 얼마나 말랐는지를 말한다. 지역에 따라, 업종에 따라, 업소에 따라 사이즈가 달라진다. 사이즈가 비교적 높은 여성들이 일하는 업소를 하이 업소, 그 외의 업소를 로우(일반 룸이나 변종 룸) 업소로 구분하기도 한다.

1 중요성

업소마다 보통 일하는 성노동자의 평균 사이즈가 다른데 사이즈를 파악하는 것은 중요하다. 자신의 사이즈보다 낮은 사이즈의 업소를 가면 뱀머리가 되어 돈을 잘 벌 수도, 자신보다 높은 사이즈의 업소를 가면 용꼬리가 되어 돈을 못 벌 수도 있기에 자신의 사이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업소들의 평균 사이즈를 알고 있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해서 매우 중요한 일이다.

2 업소에 따른 사이즈의 차이

업종마다, 업소마다 사이즈가 다르다. 가게의 평균 사이즈에 따라 돈이 수월하게 벌릴 수도, 돈을 벌기 힘들 수도 있기에 업소별 사이즈를 파악해두어야 한다.

  • 강남 지역은 비강남 지역보다 주로 사이즈가 높다.
  • 지정 업소에서 일하는 성노동자가 보도에서 일하는 성노동자보다 사이즈가 높다.
  • 보통 술을 같이 판매하는 업소는 술이 없는 업소보다 사이즈가 높으며, 초이스가 있을 경우 사이즈가 더 높다.
  • 1회 서비스의 화대가 낮을 경우 사이즈가 낮은 경향이 있다.
  • 제공하는 성서비스의 수위가 높을 경우 사이즈가 낮은 경향이 있다.

크게 나열해보자면 업소의 사이즈는 다음 순서와 같다. 산업형 업소와 기타 업소의 순서는 비교가 어렵기에 따로 서술한다.

2.1 산업형 업소의 사이즈 순서

2.2 기타 업소의 사이즈 순서

2.3 그 외

  • 3종: 3종은 사이즈가 다양하나, 나잇대가 높은 편이다.

2.4 남성 성노동자 업소

  • 정빠
  • 강남 호스트바
  • 비강남 호스트바

3 응용 예

사이즈업을 한다는 얘기는 성형,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으로 사이즈를 올린다는 얘기이다. 사이즈업은 성노동자들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된다. 사이즈가 높을수록 돈을 더 잘 벌 수 있기 때문이다. 성노동자들에게 외모는 자본이다. 사이즈업을 하는 행위를 아까노끼를 한다고 하고, 사이즈업을 한계치까지 해서 더 이상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없을 때 아까노끼가 끝났다고 말한다.

4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