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마사지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1 June 2020, at 09:40.

소프트 마사지는 성매매의 한 종류이다. 소프트 마사지(건전 마사지라고도 함)는 보통 몸에 오일을 발라 마사지를 하고 핸플로 사정을 시켜 마무리를 하는 것을 뜻한다. 진짜 마사지만 하는 관리사가 따로 있고 핸플과 사정만 시켜주는 매니저가 구분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 보통 타이마사지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구분이 되어 남성 손님이 오면 서비스 받을 것이냐고 물어보고 하겠다고 하면 매니저를 들여보내 핸플 서비스를 받게 한다.

1 문제

태국에서 온 많은 여성 노동자들은 이 변종 마사지 성매매 업계로 내몰린다. 전문 마사지사로서 근무를 하려고 해도 포주들이 땀땡이나 섹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1] 또한 한국인이나 중국인은 수입을 보장해줘야 하지만 태국인에게는 그러지 않아도 된다는 인식이 팽배하다.[2]

2 상세

마사지사를 구인하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구인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는데, 업주들은 옵션을 미리 다 정해놓고 그 조건에 맞는 마사지사들을 브로커를 통해 데려온다. 단속 때문에 초성으로 대화를 많이 하는데, ‘ㅁㅇ‘=묵인=손으로 하는 유사성행위, ‘ㅇㅇ‘=연애=성행위, ‘건전, 초건‘=마사지만 하는 곳이라는 뜻이다. 겉으로는 다 건전마사지샵으로 영업하지만 이렇게 옵션이 다 다르다.[1]

시급: 1시간에 5만원, 경력이 있을 시 4만원, 30분, 60분,90분 타임이 나누어져 있는데 각각 2만 5천원, 5만원, 8만원이다.

일 구하는 법: 알바 사이트를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다. 시급 4~5만원, 월급 400만원 이상인데 마사지샵이라고 하는 경우 대부분 소프트 마사지샵이다

준비: 홀복은 가게에서 주는 경우도 있고 직접 사서 입어야하는 곳도 있다.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악세사리 착용 및 네일은 하면 안된다. 대신 힐을 신지 않고 일하며, 사이즈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마사지: 가게에서 직접 교육을 시켜준다. 마사지보다는 사정을 시켜주는게 좀 더 중요하다.

수위: 핸플까지. 팁에 따라 더 해줄 수 있지만 삽입섹스는 안된다. 보통 상탈에 5만원, 립 3만원이다. 면접: 경력, 일할 시간대와 기간 등을 물어본다. 주간, 야간으로 나뉘며 야간 시간대에 손님이 더 많기 때문에 보통 야간에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 또한 주5회 출근이 기본이나 쉬고 싶은 날엔 쉴수 있다. 야간에 일하는 경우 생활패턴이 많이 바뀌는 게 많이 힘들 수 있다. 또한 손목 관리를 잘해야한다.

소프트 마사지는 손님들의 기분을 맞춰주며 이야기를 잘하는게 중요하다. 그게 안되면 마사지를 진짜 잘해야 한다. 가게에서 먹자하는 것이 가능하다.

3 외부 링크

4 출처

  1. 1.0 1.1 닷페이스 (2018년 1월 10일). “태국 마사지사들은 일상적으로 '땀땡'을 요구받는다 [타이마사지 #1 한국사람]”. 《유튜브》. 2020년 6월 20일에 확인함. 
  2. 닷페이스 (2018년 1월 12일). “태국 마사지사를 거래하는 브로커들 [타이마사지 #2 불법이 된 사람들]”. 《유튜브》. 2020년 6월 20일에 확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