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튜러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2 June 2021, at 08:50.

손노리그라비티가 함께 제작한 RPG 게임.

1 버전

  • 첫 번째 체험판
  • 두번째 체험판
  • 리콜된 초회 한정판: 일러스트 표절 문제로 리콜되었다.
  • 초회 한정판
  • 일반판
  • 후기판
  • 저가판: 포가튼 사가2 온라인 무료 이용권 증정.
  • 주얼판
  • 패키지의 로망판: 전투에 돌입할 때 벽 위로 올라가서 시작하는 버그가 수정되었다고 한다.

2 기타

  • 스토리는 사실 그라비티에서 다 썼다고 한다.[1]
  • 개발 중에는 세라 플레어를 남자로 설정하여 남남 동성부부로 하려던 계획도 있었다고 한다.[2]
  • 기독교, 조로아스터교 등 종교적 소재를 사용한다.

3 같이 보기

4 출처

  1. 패키지의 로망 공홈 코멘터리 영상에서 나온 말인데 지금 그게 살아있나 모르겠다.
  2. “엔딩에 관련한 뒷이야기”. 《악튜러스 위키》. 2013년 7월 13일. 2017년 10월 29일에 확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