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9 January 2022, at 17:41.

앱은 성매매에서 섹스를 거래하는 것을 말한다. 2차라고도 하고, 언니들은 구장 다녀온다 라는 말로도 표현한다. 일할 때는 우유, 주차라고도 부른다. 위의 용어는 보통 산업형 성매매에서만 사용하는 용어이다. 구인공고에는 @라고 표현되어 있다.

1 유래

대중적인 산업형 성매매의 경우 성매매가 음주가무 등 유흥을 제공하는 테이블(테이블에서 술을 먹고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테이블이다.)과 애프터(성관계)로 나누어진다. 앱은 이러한 애프터의 준말이다.

2 페이

3 산업형 성매매

페이는 19만원(클럽의 경우)에서 32만원(세미의 경우)까지 다양하다. 그 이상의 업소에서는 공식적으로 2차가 없기 때문에 2차 페이는 마담과 어떻게 흥정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

4 기타 업소

  • 아주 짧은 시간에 성관계 후 5만원을 받는 휴게텔부터, 호텔 등에서 성관계를 하고 100만원 가까이를 받는 브압(VIP)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