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6일(토) 오후8시 페미위키:제 6회 온라인 에디터톤이 진행됩니다.

역립

최근 편집: 2019년 12월 10일 (화) 22:35

역립이란 손님이 여성의 보지를 입으로 애무하는 것을 가리키는 성매매 업소의 속어이다. 오피에는 이것이 서비스로 존재한다. 룸의 성매매 여성들은 보통 잘 받아주지 않는다.

성매수자가 이 서비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자기들이 성매매 여성을 애무할 때 성매매 여성의 기분이 좋은지 아닌지 반응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여성이 신음소리를 내는지, 허리는 어떤지 등의 반응을 관찰해 반응이 좋으면 후기에 활어라는 식으로 적기도 한다. 솔직히 반응 중 십중팔구는 연기인데 그렇게 속아넘어가는 게 웃기기도 하다. 질 안에 속젤을 넣으면 손님들이 왜 역립을 못하게 젤을 넣었냐며 화를 내기도 하는데, 흥분하지도 않은 채로 젤 없이 하루에 몇 번씩 섹스를 어떻게 하라는 건지 성매매 여성 입장에서 매우 고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