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7 August 2021, at 18:31.

1 소개

본명: 이혁재 출생: 1986년 4월 4일 활동: 가수, 슈퍼주니어 소속 학력: 능곡초등학교 능곡중학교 화수고등학교 (졸업)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 대학원 실용음악 (석사)

2 논란

  • 성추행 발언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가 성추행 발언으로 방송위원회로부터 경고 조치를 받았다.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지난 16일 방송에서 청취자 사연을 소개한 뒤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면서 "수학여행 중 여자 친구들이 있는 방에 들어가 몸을 더듬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가 성추행 발언으로 방송위원회로부터 경고 조치를 받았다. 공석에서 한 발언은 과거 성추행 행위에 대하여서 반성이나, 여성범죄 심각성을 모른다는 반증이다. 재미로 지어낸 발언이라고 사과하였지만, 성추행 범죄 이야기를 재미로 지어내는것은 2차가해 행위이다.

[1]

  • 사이비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가 운영하는 교회인데, 여기서 액자사진, 물, 손수건 등을 팔아서 이익을 취하는 사이비 집단이다. 물을 먹으면 병이 낫는다는 게 이재록 주장이다. 건강이 낫는다는것을 교회에서 주장하는 것은 전통적인 사이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아버지가 다녀서 다니게 됐고, 5,7톤 쌀화를 만민중앙교회에 기부하였고, 이재록 손수건을 들고 다닌다" 는 발언을 하였는데 만민중앙교회가 이단이어서, 은혁은 사이비에 다니고 있다는 논란이 사실이 된 것이다. 사이비에 돈을 투자하는것은 또 다른 피해자를 낳을수 있기 때문에, 외곡된 사이비로 종교 혐오를 일으키기 때문에 논란이다.

  1. 김현록 기자 (2007년 5월 8일). '슈주의 키스더라디오', 성추행 발언으로 방송위 '경고'.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