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6일(토) 오후8시 페미위키:제 6회 온라인 에디터톤이 진행됩니다.

인사(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5 March 2021, at 06:19.

인사는 변종 룸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이 하는 쇼를 말한다.

1 하코

들어간지 5분에서 10분 정도 되면 웨이터가 똑똑하고 언니들(누나들) 인사~하고 말한다. 그러면 인사용 노래를 틀어놓고 언니들이 다같이 테이블 앞으로 나간다. 한 사람이 마이크를 잡고 추임새[주 1]를 넣으며, 한 사람씩 테이블 앞에 서서 옷을 벗고 (팬티까지 다 벗는데 간혹 조금 내렸다가 다시 올리는 언니도 있다) 옷과 브래지어를 내 파트너한테 던지고 맥주잔을 젖 밑에 대고 젖에다 맥주를 따라서 계곡주를 만든다. 그리고 내 파트너한테 가서 무릎 위에 올라앉은 다음 계곡주를 먹인다. 그리고 다시 테이블 앞으로 나가야한다. 그래야 팬티를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끔 너무 늦게 다시 돌아오면 다른 언니들이 눈치를 준다.

2 셔츠룸(란제리)

들어간지 10분 안에 웨이터가 노크하고 언니들 인사~라고 말한다. 그러면 인사용 노래를 틀어놓고 파트너 무릎 위에 마주보고 올라앉아서 홀복을 벗고 셔츠로 갈아입는다. 브래지어까지 다 벗는다. 이 때 젖꼭지를 엄청 털리고 물빨은 기본이다.따라서 인사는 빨리 끝내는 게 좋다. 너무 늦게 내려오면 다른 언니들이 눈치를 준다.

3 일반 룸

일반 룸에서 인사라는 건 말그대로 손님과 처음 만나서 안녕하세요~ 하는 것이고 변종 룸 같은 인사가 없다.

4 같이 보기

5 각주

  1. 조금 노련해야 한다. 주로 솨아~솨아~솨아~ 우리 언니들 나이스 바디~ 달려갈게요 오빠 언니들 받아주세요~ 안아주세요~ 아잉아잉아잉 러브러브러브 솨아 솨아솨아 등의 소리를 내는데 초짜인 언니가 하면 조금 어색하고 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