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내용이 디지털 성범죄의 하위 주제인 리벤지 포르노에 대해서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 문서를 별도 생성하고 본 문서의 제목을 리벤지 포르노로 변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담담 (토론) 2017년 4월 2일 (일) 08:55 (KST)

분리하다는 의견에 동의해요. 새 문서의 이름은 디지털 성범죄 영상물 같은 식으로 해보면 어떨까요? --탕수육
우선 저는 리벤지 포르노라는 명칭 사용에 반대합니다. 이미 이 문서가 "리벤지 포르노"에서 "디지털 성범죄"로 이동/합쳐진 내용이기도 하고요. 명칭 변경에 대한 이유는 문서 내용(디지털 성범죄#용어)과 토론:리벤지포르노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만약 문서를 분리한다면 디지털 성범죄 문서에 남을만한 부분은 어떤게 있을까요? --Viral (토론) 2017년 4월 3일 (월) 08:35 (KST)
담담님의 말씀은 디지털성범죄의 영역이 비단 몰카 뿐만이 아니니 좀더 큰 대분류로 두고 하위 부류에 디지털 성범죄 영상(속칭리벤지포르노)을 포함시키는 것이 더 낫다는 말씀이시라면, 분류는 동의 하나 리벤지포르노 라는 단어 사용은 지양을 하고 싶습니다.(예시로 1번 정도 언급은 가능하겠으나...) 사용자:탕수육님 말씀 처럼 별도의 디지털 성범죄 영상,디지털 성범죄 영상물등과 같은 단어로 표현한다면 이견은 없습니다.--Aurorashower (토론) 2017년 4월 3일 (월) 10:28 (KST)
'리벤지 포르노'가 가해자 입장의 표현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 다만 지배적인 대안 용어가 없는 현 상황에서 '디지털 성범죄 영상(물)' 같은 제목이 이 용어를 대체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리벤지 포르노를 문서 제목으로 사용하되, 도입문에서 이 용어의 문제점을 강하게 지적하고 당 행위의 범죄적 측면을 부각하는 것이 좀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담담 (토론) 2017년 4월 3일 (월) 20:51 (KST)
물론 일반적으로 잘 사용이 되지는 않는다 하더라도 이 위키에서 만큼은 리벤지포르노라는 가해자 입장을 서술하는 단어 사용을 지양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도 쓰는대 남보고 쓰지 말라고 하는 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단어가 갖는 친숙함이라는게 무섭다고 생각해서요.--Aurorashower (토론) 2017년 4월 4일 (화) 10:27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