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에 대한 정보

편집 불가능

낙엽1124 (토론기여)

나무위키 토론 등에서 제시된 이퀄리즘 존재 증거에 대해 서술하고자 하는데요.

5
Larodi (토론기여)

나무위키에서 해당 문서가 전반적으로 개편된 이후 토론에서는 끊임없이 이퀄리즘이 존재한다는 근거를 가지고 나온 사람들이 있었으나 모두 영어를 제대로 해석하지 못했다든지 이미 반박된 내용을 들고 왔다든지 하여 기각되었습니다. 해당 내용들을 이 문서 안에 서술하고 싶은데 목차의 이름이 고민되기도 하고 문단을 어디에 넣어야 할지.. 사건이 잠재종결된 이후 추가로 제시된 근거들이기 때문에 날조 내용 문단에 넣기는 좀 그런 거 같아요.

아예 개별 하위문서로 빼는 것도 생각해보았습니다. 추가하고자 하는 내용 자체가 이 사건의 플로우를 따르고 있으므로 만일 개별문서로 뺀다면 슬래시 하위문서가 일단 최선이라는 생각입니다.

제가 생각한 목차 이름들은 이렇습니다.

  • 이퀄리즘이 존재한다는 증거들?
  • 이퀄리즘은 존재한다?
  • ...

씽크빅하지가 못해서.. 의견 제시 부탁드립니다.

Larodi (토론기여)

+

방금 생각난 방안은, 아예 하위문서 이름을 젠더 이퀄리즘 날조 사건/반박된 증거들 로 짓고, 현재 이 문서에서 서술된 반박사항들과 제가 추가로 적고자 하는 사항들을 모두 모아 보기 좋게 리스트화하는 방안입니다. 이 문서는 내버려두고요.

열심 (토론기여)

하위문서로 만들고 5.7에 링크걸면 좋을듯해요

Larodi (토론기여)

하위문서 제목에 대해서는 혹시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열심 (토론기여)

이퀄리즘의 반박된 증거들? 정도가 어떨까요

Larodi의 요약

발제 철회

Larodi (토론기여)

'나무위키 유저 주도 젠더 이퀄리즘 날조 사건'으로 이동하고 싶은데(강력하게 주장하는 건 아니지만)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이동하면 현재의 이름은 넘겨주기 문서가 됩니다.

이동을 생각하는 이유는 주체나 장소 등을 밝히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되어서입니다.

더 이상 예전의 주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