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게시판/가입인사게시판/가입인사합니다 15문답!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7 February 2019, at 21:23.
< 페미위키:게시판‎ | 가입인사게시판

1) 선택하신 닉네임(아이디)의 개인적인 의미는 무엇인가요?

 비늘을 나눠주는 무지개물고기 동화의 무지개물고기처럼 제가 알고있는 것들을 위키에 하나씩 기록한다는 의미에서 따왔습니다. 불고기는 사실 오타였는데 은근 토속적인 느낌이 나서 맘에 들어 그대로 쓰고있습니다.

2) 가장 하기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뭐든간에 노는게 제일 좋습니다. 고양이 만지기와 게임 제일 좋아합니다. 그림그리는것도 좋아해요.

3) 가장 하기 어려운 것은 무엇인가요?

제일 좋아하는걸 잘하는게 제일 어렵네요 그림그리는건 항상 어려워요. FPS게임을 제일 못하는데 오버워치 좋아해요.

4) 페미위키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신화에 대한 자료들을 많이 업로드 하고 싶습니다. 아시아 신화 위주로 공부해 올리고 싶네요.

5) 가장 기억에 남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억은 무엇인가요?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그것만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6) 어떻게 노는 것이 가장 즐거운가요?

고양이랑 술래잡기 하듯이 뛰어다니며 놀때가 제일 재밌습니다.

7) 지금까지 자신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끼쳤다고 여겨지는 가상의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쓰르라미 울적에 코믹스판의 요이고시 에피소드의 소노자키 미온이요. 선택의 기로에 놓일 때 '얼마나 좋은 결과를 선택할 수 있을까' 보다 '이 문제에 대해 얼마나 진지하고 최선을 다해 임할 수 있을까' 가 선택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8) 시간이 조금 남을 때, 무엇을 하나요?

요즘은 페미위키에 쓸 글을 조금씩 정리합니다. 그 외에는 보고싶은 책을 읽어요.

9) 무언가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세상사람들이 모두 미즈마블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카말라칸 세젤귀

10) 감정을 다독일 때, 무엇을 하나요?

일을 합니다. 기분이 나쁠때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왠지 싫더라구요. 대화할 사람이 있으면 붙잡고 쏟아내기도 하는데 항상 잘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는게 너무 행운인것같아요.

11) 음식에 대한 입장이나 감상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채식을 하고싶은데 작심삼주네요

12)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가족들이 모두 페미니스트이고 퀴어에도 자연스럽게 열려있는점이 좋습니다.

13) 무엇을 했을 때, 가장 뿌듯하거나 희열을 느끼나요?

그리고 싶은 이미지가 머릿속에 상상한 그대로 그려졌을때가 너무 좋아요.

14) 가장 듣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잘 놀고난 후 다음에 봐! 라는 인사를 들을때 기분이 좋습니다.

15) 보고싶은데 아직 못본 영화는?

로건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프로메테우스 / 에일리언 커버넌트 / 히든피겨스

  • 2017-05-25 03:29:07 WhatisI 맞아요! 노는게 가장 좋은거죠. 가족이 모두 페미니스트라니 ㅎㄷㄷ 자랑거리 맞네요.
    근데 미즈마블은 뭔가요?
  • 2017-05-23 23:26:25 녹차라떼 (초멘..?죄송합니다..불편하시면 그냥 무시해주세요..)
    오! 저도 고양이 좋아해요! 게임이랑 그림도 못하지만 좋아하고요.ㅎㅎ 가족분들께서 퀴어에 대한 생각이 열려계시다는 게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얘기 한 번 꺼냈다가 페미니즘 관련 행사까지 참여 못 하게 하셨었는데.....ㅜ(그래도 꾸준히 참여하려고 하고 있어요!) 가오갤! 넘 보고 싶은데 저도 아직 못 봤네요..(또르륵 ㅎㅎ그럼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