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리브레 위키/건담 G-셀프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4 November 2021, at 13:15.

소개

틀:건담 시리즈 기체 정보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등장하는 주역 모빌슈트.

작중 행적 및 활약

라라이야 먼데이가 탑승하여 지구로 강하하였는데 이를 해적부대가 강탈하였으며 해적부대 캐피털 타워 습격 당시 이 기체에 탑승하고 있던 아이다 스루간이 나포되면서 이후로는 캐피털 아미가 테라토리 내에서 보관하고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해적부대가 다시 캐피털 테라토리를 습격하자 이 기체를 조종할 수 있는 아이다 스루간, 밸리 제남, 라라이야 먼데이 등이 해적부대로 이탈하였고 이후에는 해적부대의 기함 메가파우너의 주요 모빌슈트 중 하나로 활동하게 된다. 이후의 주 탑승 파일럿은 벨리 제남.

이후로는 해적부대의 일원으로서 캐피털 아미와 주로 교전하였고 토와상가가 지구에 레콘키스타 작전을 감행 할 당시 이들과 교전하다가 금성의 비너스 글로브에 가게 된다, 비너스 글로브에서는 G-IT단과 교전하였으며 이후 퍼펙트팩을 얻고 절륜하기 그지 없는 성능으로 다시 지구권으로 돌아와 G-IT단과 손을 잡은 캐피털 아미와 토와상가 군을 상대하게 된다.

최종결전에선 캐피털 아미의 마스크 대위의 기체 카바칼리와 교전, 포톤 배터리가 방전되어 퍼펙트 팩과 한쪽 다리를 잃고 밸리가 코어파이터로 탈출하면서 활약상이 종료된다.

기타

사실은 레이헌튼 코드가 탑재되어 있어 이 코드에 맞는 특정한 인물들만 조종할 수 있는 기체이다. 라라이야 액펄과 레이헌튼의 피를 이어받은 벨리 제남, 아이다 스루간만이 이 기체를 조종할 수 있었다. 구 우주세기의 기술을 다양하게 동원한 기체인만큼 그 성능은 경악할 정도로 높다.

입체화

HG와 로봇혼으로 입체화 되었다. 건프라는 가동성과 색분할이 동시기에 나왔던 건프라 들보다 떨어진다는 평을 받는등 품질이 영 좋지 못하다명색이 주인공 기체인데 왜이리 안습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