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리브레 위키/나즈룬 (크루세이더 퀘스트)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4 November 2021, at 15:20.
< 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 | 리브레 위키

가장 강력한 무과금 승급 용사


하나가 된 서리늑대부족은 이제 새로운 위협에 맞서야만 했다.
다른 차원에서 침략해 온 기계 군단이 숲과 마을을 파괴하기 시작했다.
나즈룬은 자연을 대신하여 그들에게 분노를 쏟아낼 것이다.

1 스탯

파일:표나즈룬1.png
Star 4.png
파일:표나즈룬2.png 파일:크퀘나즈룬타이틀.png
나즈룬 조화의 나즈룬 자연의 나즈룬

파일:나즈룬그래프.png

이름 클래스 공격력 체력 치명타 확률 물리 방어력 마법 저항력
나즈룬 위자드 1070 4251 21 99 426

2 스킬 및 패시브

파일:나즈룬블럭.png 야수 부르기 체인 수에 따라 공격력의 150%만큼 마법 피해를 주는 (늑대/늑대/물소)를 불러 공격합니다.

각 야수는 5초간 대상의 (공격속도/ 공격력/ 방어력)을 15% 감소 시킵니다.

패시브 다른 아군의 3-체인 뒤에 사용하는 블록은 1회에 한해 모든 야수들을 부르고, 야수들이 주는 해로운 효과의 효과량이 50% 증가합니다.

3 성능

이게 무과금인가 싶을 정도의 손쉬운 파괴력을 행사할 수 있다.

남의 3체인에 자기 블록만 얹으면 450% 위력의 동물 떼를 내보내는데 이게 에어본을 유발하는 데다 별의 별 디버프를 뭍히기 때문에 굉장히 강력하다. 게다가 체력도 전체 위저드 캐릭터 중 3위라 다른 글래스 캐논처럼 초살이 쉽지 않은 것도 강력함에 한 몫 보태고 있다.

또한 지속딜 상승 특수 스킬인 마법 재활용그림자 마법사와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마법 재활용은 패시브 웨이브에 강력함을 보태주고 그림자 마법사는 무한 동물 떼를 불러내는데 이거나 저거나 말도 안되게 강력하기는 마찬가지다.


  • 채용하면 좋은 스킬
그림자 마법사 - 요새가 나오면서 재발견된 스킬. 잘만 유지하면 패시브 웨이브(=에어본)을 끊임없이 뽑아낼 수 있어서 많은 유저들에게 각광받는 핫한 스킬.
마법 재활용 - 그림자 마법사가 재발견 되기 전까지 나즈룬은 닥치고 마재였다. 허나 지금은 그림자 마법사에 많이 밀리는 모습. 스턴이 필요하다면 찍으나 그렇지 않다면 찍지 말자.
마력 폭풍 - 초월하면 생각보다 데미지가 쏠쏠하다. 굳이 마폭을 쓰고 싶으면 쓰자. 다만 무조건 초월을 해야 본전을 뽑을 수 있다.

4 한계

3-체인 반응 딜러이기 때문에 아군 캐릭터의 블럭이 말리면 덩달아 말린다. 특히 이는 요새에서 두드러지는데, 강력한 쫄 웨이브가 몰아칠 때 나즈룬은 패시브 웨이브를 통해 에어본을 시키며 딜링을 해야하나 리더가 3-체인이 갖추어지지 않으면 짤짤이만 하다 전원 사망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한다.

15년 6월 5일부로 675%이던 패시브 데미지가 450%로 대폭 감소했다. 이로서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안나오는 상황. 시나리오는 둘째 치고 요새에서의 활약이 크게 줄었다. 1 웨이브 끝날때 살포시 동물 농장을 불러내면 2 웨이브의 몹의 체력을 절반이나 깎아 놓던게 이제는 그닥 기별도 가지 않는다. 이제 마재 나즈룬은 요새에서 힘을 쓰기 많이 힘든 편.

5 특이사항

어떤 게임의 누구랑 컨셉이 겹치는 부분이 많아 노루라고 불린다.

6 관련 문서

틀:크루세이더 퀘스트/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