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리브레 위키/넨마스터/남 (던전앤파이터)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8 November 2021, at 14:00.
< 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 | 리브레 위키
파일:NenM.jpg
전직 각성 2차 각성
넨마스터(Nen master) 광호제(狂虎帝) -

1 개요

남은 삶과 바꿔 얻은 것, 그것이 저의 넨입니다.
넨을 다루기까지는 장기간의 수련이 필요하나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강력한 넨을 쓰는 방법도 존재한다. 바로 문신을 이용하는 것이다. 끔찍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알려진 이 방법은 아라드에 극소수 남아 있는 문신술사와 격투가들에 의해 시술되며, 이렇게 시술된 문신은 몸 속에 흐르는 넨의 흐름을 강제로 바꾸어 버린다. 이를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만들 수 없는 강력한 넨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강력한 보상에는 대가가 필요한 법. 이 방법은 강제적인 넨의 통제가 몸에 부하를 주어 피 시술자의 수명을 1/3 가량 줄여버린다고 한다. 때문에 수쥬에서는 이런 문신을 엄격히 금지하여, 문신 시술자는 극형에 처하고 피시술자를 추방하는 등 강력하게 제재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신 시술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있다. 강함에 대한 인간의 탐욕은 끝이 없는 법이다.
아라드 대륙서 만날 수 있는 넨마스터 가운데 기운이 불안정하고 살기가 느껴지는 자라면, 대부분 은밀히 전해지는 불법적인 문신 시술을 받고 수쥬에서 쫓겨난 자들일 것이다. 이들은 자신이나 타인을 보호하는 넨의 본질적인 의미를 잊고 오로지 그 안에 담긴 공격적인 힘만을 끌어내려는 자들이니 조심해야 한다. 이들이 얼마나 강한지 시험해보려고 하는 일은 매우 무모한 짓이다. 이들은 자신의 수명을 줄여 힘을 얻었지만, 당신의 수명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줄어들 테니까.

넨마스터는 던전앤파이터의 직업군이며 남격투가의 하위직종이다.

2 특징

2.1 이성직업과의 차이

3 스토리

1차각성 - 광호제

어찌 감히 나에게 부도덕의 잣대를 들이대는 것인가.
나의 남은 삶도 네 것만큼이나 소중하다. 하지만 병들고 늙어서 제대로 걸어다니지도 못할만큼 사는 것보다 나에게는 중요한 것이 있다.
가족의 죽음을 지켜본 적이 있는가. 그럼에도 너무 무서워서 흙탕물에 머리를 쳐박고 무릎 꿇고 살려달라고 빌어본 적이 있는가.
이 세상 단 하나의 죄악이 있다면 그것은 약한 것이다.
그대들이 올바르게 사는 법 따위에 매달려 있는 동안 나는 그대들이 수십년을 수련하여도 얻지 못할 넨을 얻었다.
나의 넨은 한이며 분노이자 그대들을 향한 혐오이다. 그대들의 질투를 머금으면 나는 더욱 더 강해지리라.
고작 저주받은 이 문신 따위나 두려워하는 그대들에게 광포한 호랑이와도 같은 넨으로 진정한 두려움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리라.
내가 바로 전설의 광호제가 되리라!

4 결투장

빈 문단 이 문단은 비어 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 주세요.

5 같이 보기


틀:던전앤파이터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