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위키:포크 프로젝트/리브레 위키/SCP 재단/만나 자선재단

최근 편집: 2021년 11월 8일 (월) 14:41

틀:SCP 기타 항목 정보

개요

종교를 초월한 인도주의적 구호 기관으로 1971년에 설립되었다. 발견된 문서에서는 "하나님의 모든 기적을 최소한 아이들에게 나누자"라는 만나 자선재단의 사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여러 자선 단체와 종교 단체간의 협회를 통해 간접적으로 자금을 지원받고 있으며, 또한 공개적으로 부유한 자선가나 학술 기관의 후원을 받고 있다. 창립 이후의 MCF의 주요 목적은 SCP 대상, 혹은 그로 인한 부산물을 제3세계나 전쟁, 기근, 자연 재해로 고통받는 곳에서 가난한 지역에 거주하는 민간인에게 무상으로 뿌리는 것이 되었다.

MCF는 현재 유엔에서 비정부 기구로 인정받고 있으며, 재단의 영역권 밖에서 여러 적대적이거나 고립된 지역에서 합법적, 불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는 MCF가 뿌린 변칙 개체가 인류나 사회에 의도적인 피해를 끼치지는 않았지만(거기에다 구속된 MCF 요원들은 강력한 평화주의자의 믿음을 입증하려는 경향이 있지만), 이 단체와 관련되어 격리가 깨져 대상이 풀려나게 된다면 예기치 못한 결과로 인해, 그리고/혹은 잠재적으로 "유용한" 대상의 장기적인 행동에 대해 제대로된 과학적인 연구를 하지 않고 뿌리는 열성 때문에, 전 세계의 현재 상황에 심각한 위협을 초래하거나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다.

만나 자선재단과 관련된 대상은 SCP-1135, SCP-1176, SCP-1615가 있다.

만나-자선재단 태그가 달린 모든 문서를 보려면, 이곳을 클릭할 것.

해설

변칙 개체들을 이용하여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자원봉사단체. 이들과 관련된 SCP들은 대부분 사람에게 무해하거나 도움을 주지만 재단에게 격리당하기 때문에 말짱 도루묵이 되어버리기도 한다. 한국 지부의 이단체와 비슷하게 안습한 일면이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