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살롱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 March 2021, at 21:10.

풀살롱은 한 건물에 유흥주점성매매를 위한 모텔이 함께 있는 곳을 말하며,[1] 보통의 룸보다 테이블 시간이 1시간 20분으로 짧고 무조건 2차를 나가는 가게이다. 2차가 기본이기 때문에 당연히 앱 아가씨 밖에 없다. 퍼블릭보다 테이블에서 수위가 약간 높다. 풀싸롱은 소프트풀싸롱과 하드풀싸롱으로 나뉘는데 소프트풀은 퍼블릭룸 같은 테이블 + 2차를 나가고, 하드풀은 하드코어와 풀싸롱을 합친 형태로, 룸 안에서 립서비스로 오랄을 해주는 것이 코스(+2차)에 포함되어 있다.(하드풀은 오랄 뿐만 아니라 인사(누드쇼), 슬립이나 속옷 차림으로 환복하는 것이 포함된 곳도 있으니 가게를 고를 때 잘 알아보아야 한다) 하드풀이 수위가 높은 편. 테이블 타임 1시간 20분에 앱 40분이 기본 셋팅이다. 앱 시간까지 포함하여 소프트풀의 경우 19, 21만원 내려오고, 하드풀의 경우 18만원이 내려온다. 지역에 따라 티씨에 차이가 있다.

출처

  1. 이영철 기자 (2013년 10월 18일). “대전지역 성매매업소는 줄었지만 지역은 늘어”.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