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성매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4 September 2020, at 04:04.

하코는 하드코어의 준말로, 변종 룸 업소를 가리키는 말이다. 산업형 성매매의 일종으로, 현재는 식스, 더킹 등의 업소가 있다. 티씨는 1시간 10분에 9만원이며, 하루 수입은 36~63 정도이다.

1 시스템

1.1 인사

손님이 들어오면 잔과 술, 얼음을 셋팅하고 5분 정도 지나면 노래를 틀고 다같이 앞으로 나가 한명씩 인사를 한다. 인사를 많이 해본 언니 한 명이 마이크를 잡고 추임새를 넣는다. 인사 방법은 한명씩 테이블 앞에서 홀복과 속옷을 벗고 자기 파트너에게 던진 다음 가슴 밑에 컵을 대고 맥주를 따라 계곡주를 만든다. 맥주를 따르기 전에 얼음통을 앞에 가져다놓고 얼음으로 가슴을 문질러서 잔에 넣는다. 팬티는 원칙적으로 벗어서 허벅지에 꼬아놓는 것이 맞으나, 안 벗고 보지가 보일 정도로 살짝 내리기만 하는 언니도 있다.하지만 인사를 할 때 팬티를 안 벗는 것을 영업진이 알면 다른 방 초이스에 불이익을 주기도 한다. 그리고 자기 파트너한테로 가 무릎 위에 올라타 A자세를 한 다음 가슴을 빨게 하고 계곡주를 먹여주면 된다. 모든 언니들의 인사가 끝나면 언니들은 다같이 다시 앞으로 나와서 팬티를 입고 안으로 들어간다. 인사를 하면서 너무 오래 파트너 무릎에 앉아 있으면 언니들이 눈치를 주기 때문에 적당히 하고 순서를 빨리 따르는 게 좋다. 인사가 끝나면 사용한 얼음통은 모두 문 밖에 내놓는다.

1.1.1 추임새

반드시 노련한 행사장 (가게 오픈 시의 호객 알바) 직원 톤으로 해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어색하다.

  1. 언니 인사할게요~
  2. 우리 OO 언니 뷰티풀 바디~ 나이스 바디
  3. 우리 언니 달려갈게요~
  4. 오빠 받아 주세요~
  5. 쏴쏴쏴쏴 좌좌좌좌 우와~ 와우 등 의미 없는 추임새

이렇게 여러 가지와 자기만의 추임새를 섞어서 쓴다. 만약 일한지 얼마 안되었거나, 추임새를 맛깔나게 하기 어렵다면 다른 언니한테 맡기는 게 좋다. 만약 2명 방이거나 땁방이라면 추임새는 생략해도 된다.

1.2 테이블을 볼 때

인사가 끝나고 나서도 언니들은 팬티만 입고 있으며, 홀복과 브래지어는 옆에다 놓아둔다. 웨이터나 영업진이 들어올 때는 손으로 젖꼭지를 가려준다. 가슴을 보여주는 것은 돈을 낸 사람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2 티씨

티씨는 한시간 10분에 9만원이 성노동 여성에게 내려온다. 하루 수입은 사이즈(성매매), 지명(성매매), 밀방에 따라 다양하다.

3 사이즈

다른 업소에 비해 사이즈가 낮은 편, 20대 언니들보다는 30대 언니가 대부분이며, 사이즈도 33반 언니들부터 66언니까지 다양하다.

4 같이 보기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하코(성매매)&oldid=169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