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8 May 2021, at 23:46.
(여자)아이들.png
소연 민니 슈화 미연 수진 우기

1 개요

(여자)아이들2018년 5월 2일 데뷔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이다.

그룹의 로고는 '아이들'의 '아이(i)' 옆에 '들'이 가로로 누워져 있는 모양이다. 개인을 뜻하는 '아이'와 복수 뜻하는 '들'의 합성어로 개성 많은 멤버들이 모였다는 뜻이라고.[1] 쓸 때는 '(여자)아이들'이라고 쓰지만, 읽을 때는 그냥 '아이들'이라고 읽는다. 굳이 '여자'를 적은 이유는 검색할 때 찾기 쉽게 하기 위해서이다. 데뷔곡은 LATATA이며, 프로듀스 101 출신 전소연이 소속되어 주목을 받았다.

2 여담

  • 데뷔곡인 LATATA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3일 만인 5월 5일에 300만 뷰를 달성했다!
  • 퀸덤에서 아이들의 노래 LION으로 꾸민 무대가 극찬을 받았으며 실제로 퀸덤에 출연한 6팀의 파이널 음원 중에서 가장 높은 음원 순위를 기록하였다.
  • 타이틀 곡을 포함한 곡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리더 소연이 주로 도맡아하며 그 밖에 'I made' 앨범에 수록되었던 'Blow Your Mind' 라는 곡에선 민니도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였다

3 논란

  • 학교폭력

자신 동생이 수진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폭로자는 "여자아이들 수진 학교폭력 드디어 터트릴 때다. 온 세상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 저도 가해자 한 명 빼고 다른 멤버들에게는 죄송할 따름이지만 제 동생이 받았던 시간을 더 이상 모른 척 할 수는 없다. 오해도 아니고, 제가 목격자이고 증인이다. 수진이 무슨 짓을 하고 다녔는지 모르는 분들 때문에 분노가 가시지를 않는다. 동생과 친구들을 불러서 서로 뺨을 때리고 하고 자신 동생이 왕따라는 단체 문자를 보냈다. 현재 방송에서 이미지가 너무 역겹니다. 동생은 수진 노래만 나와도 힘들어 한다. 허위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고소하여도 상관없다.. 수진은 평소 남 교복을 빼앗아 입거나 돈을 갈취하였고, 가만히 있는 친구들 물건을 빼앗았다." 라고 밝혔다. 21년 2월 21일 이에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학교 폭력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먼저 인터넷 상에서 확장되고 있는 수진 관련 게시글에 대하여 본인 확인결과, 댓글 작성자는 수진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 언니로, 수진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 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 통화를 이어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다.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학교 폭력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꿈을 향하여 매 순간 최선을 다하며 한발씩 앞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는 구성원들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린다.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와 회사에서 취하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2] [3]


4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