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생 김지영 그리고 90년생 김지훈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0 January 2019, at 11:18.
이 문서는 삭제가 신청되었습니다. ( 해당 도서가 페미니즘적 도서로의 가치가 없고, 다른 문학적인 가치도 있는지 알 수 없는 현 상황에서, 현재 문서의 상태로는 해당 문서의 존재가치는 해당 도서에 대한 홍보 외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안티페미니즘을 위한 도서에 대한 홍보를 굳이 페미위키에서 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whatisI (토론 · 기여)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서명을 하시려면 물결표 4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내용에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이 실제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90년생 김지훈이 실제 소설 속의 주인공인 점 읽어보니 확인됩니다. 남녀성비 백말띠 언쟁 등이 소설 속에 실제 있습니다. 페미니즘 관련 도서가 맞습니다. 페미위키는 문학적 가치가 있는 도서만이 언급가능한 곳이 아닙니다. 문학적 가치를 차치하고서라도 페미위키에 올릴 수 있습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윤상근 (토론 · 기여)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서명을 하시려면 물결표 4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82년생 김지영 그리고 90년생 김지훈>은 리얼뉴스에서 리얼리즘 문학의 향기 시리즈 제 2권으로 출판한 이상윤의 소설이다.[1] 부경대 이상윤 교수는 82년생 김지영 그리고 90년생 김지훈 소설을 출간하였다.[2] 내용에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이 실제로 등장하고 있다. 90년생 김지훈이 실제 소설 속의 주인공이다. 남녀성비 백말띠 언쟁 등이 소설 속에 실제 있다.[3]

출처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82년생_김지영_그리고_90년생_김지훈&oldid=133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