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BJ남순은 아프리카TV의 남성 BJ이다. 게임 리뷰 및 다양한 동영상을 제작 하기는 하나, 주로 여성을 성적대상화하는 방송을 제작하였다.

2 남BJ시청남 여혐살인사건

BJ남순이 방송 진행 도중 벌게임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이 방송을 본 후 한 남성이 왁싱샵을 찾아가 강간을 시도하고, 왁싱샵 주인을 끔찍하게 살해했으며 금전을 탈취한 사건이 있었다. 이에 대해 BJ남순은 그저 방송을 했을 뿐이므로 잘못이 없다는 일각의 주장이 있었지만, 문제는 BJ남순이 이 왁싱샵에 대해서 너무 많은 정보를 담았고 성매매 업소인 것 처럼 방송을 했다는 점에 있다.우선 BJ남순은 왁싱샵까지 가는 골목길과 거리 그리고 왁싱샵 내부와 왁싱사의 얼굴을 자세히 방영해 누구든지 방송을 봤던 사람이라면 이 왁싱샵이 여성에 의해 운영되는 1인 왁싱샵이라는 걸 알아낼 수 있었고 거기까지 가는 길 또한 알아낼 수 있었다. 또한 영상이 올라왔을 때 원 제목은 "브라질리언 왁싱 첫경험중♥ 미모의 여자왁서 앞에서 서...섰다...!개민망"이었으며, 실제 영상 안에서도 하아..씻고 와요? 왁싱사가 너무 예쁘다.미녀왁싱사 섭외(19금처리됨) 남순 섰다, 등의 자막을 사용해 성매매 업소와 비슷한 느낌을 주었다. 방송 중에 왁싱사가 예쁘다, 흥분된다 등의 성희롱 댓글이 꾸준히 달렸다. 이후에도 방송으로 인해 이상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온다며 왁싱샵 주인이 BJ남순에게 1차로 영상에서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해달라는 요청을 했으며, 2차로 영상을 삭제해달라는 요청을 하였다.왁싱샵 주인이 요청한 바를 볼 때 실제 많은 한남들의 변태적 범죄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BJ남순이 올린 영상으로 인해 결국 범죄가 촉발되는 결과가 일어났고 결국 이번 사건은 똑같은 범죄에서 그저 강도만 쎈 여성혐오 사건일 뿐이었다. 또한 BJ남순은 이 살인 사건이 있은 이후에도 자극적인 소재를 통해 계속 여성을 성적 대상화하는 내용의 방송을 하였다. 결국 BJ남순은 얼마 정도 도의적으로 이 사건에 책임이 있다. 하지만 BJ남순은 간단히 중간에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감을 표한 이후로 계속 방송을 할 예정인 것으로 보인다.

3 토크온 여성혐오

BJ남순은 닉네임 "모태쏠로"로 한 대학생과 토크온으로 여성인권에 대한 이야기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원본 유튜브 동영상은 현재는 시청이 불가능한 상태이다.

여성부를 지지하는 남성 대학생

여성부를 지지하는 남성 대학생 대화 전문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 '펼치기' 버튼 클릭

남성 대학생: 여성들이 차별을 받고 김치녀라는 소리를 듣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모태쏠로님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성의 인권이 바닥인 것에 대해서.

모태쏠로: 여성의 인권이 바닥이라고요? 남자의 인권이 더 바닥 아닙니까?

남성 대학생: 남자의 인권이 왜 더 바닥이에요?

모태쏠로: 뭐만 하면 여자, 뭐만 하면 여자,

남성 대학생: 아, 당연하죠. 여성이 차별을 받는데.

모태쏠로: 무슨 주차 라인도 여자, 나 그거 이해가 안돼.

남성 대학생: 그렇게 따지자면 남성 전용 보험도 차별이네요? 하나재단에 여성 전용 보험 없어요. 남성 전용 미용실, 블루클럽도 차별이라 하십쇼. 예? 강남에 가면 많거든요, 남성 전용 사우나? 그것도 차별이라 하세요.

모태쏠로: 아 본인은 남자면서 왜 여자의 편에 서서 얘기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남성 대학생: 여성의 인권이 올라가면요, 남성이 차별받지 않아요. 오히려 남성도 이익을 봅니다. 예를 들면 남자만 집 사야 된다는 사회적 통념, 남자가 더 내야 된다는 사회적 통념, 이런 게 없어져요.

모태쏠로: 알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수고하세요.

(토크방 나감)

모태쏠로: 아 이 새끼 ㅋㅋ 와 시발 뭐라는거야, ㅋㅋㅋ 뭐라는 거야, 저새끼..왜 저래, 저거, 무섭게ㅋㅋ 무서워, 저새끼,ㅋㅋ 아 쟤 왜저러고 있는 건데, 근데, 어? 아 나 왜 혼나고 있어, 저기 가서, 어? 양성평등, 일단 다시 들어가볼까?

(토크방 다시 들어옴)

(남성 대학생이 설명 계속 하고 있음)

모태쏠로: 똑똑하신 분인 거 같은데 왜 토크온에서 이러고 계세요?

남성 대학생: 저 똑똑하지 않아요. 지금 시간 한 번 보시겠어요? 새벽 1신데 그럼 제가 어디서 이런 주장을 할까요.

모태쏠로: 아니 양성평등인데 그러면은, 그..여성부라는 게 왜 생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저는.

남성 대학생: 양성평등인데 여성부가 왜 생겼느냐?

모태쏠로: 네, 남성부는 없잖아요.

남성 대학생: 여성부가 전세계에서 몇 개국이 존재할까요? 한국에만 있어요. 구라고요, 전세계에 있습니다. 여성부가 존재하는 국가 187개 국가입니다.

모태쏠로: 히익.

남성 대학생: 프랑스부터 시작해서요, 나이지리아, 그 다음에 독일, 제가 유학을 갔다 온 영국에도 있습니다. 연방마다, 그것도. 근데 남성부는 몇 개국일까요? 없어요. 남성부가 있는 국가 어딨어요. 여성부가 '같을 여'자를 썼네,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들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여성부는 그냥 여성'여'자써요. 그 다음에 여성부가 무슨 한게 없다. 아, 한게 없죠. 왜? 500억으로 뭘해요 여성부의 예산이 5000억이에요. 근데, 4500억은요, 기존에 있었떤 사업비로 충당이 돼요. 예를 들어서 여성부나 국가에서 만든 제도, 거기서(돈을)가져가요. 그럼 나머지 500억으로 뭘 할까요? 500억으로 2500만명의 여성의 니즈를 충족을 시켜야 돼요. 이게 이게 가능해요?

모태쏠로: 니,니즈요?

남성 대학생: 네, 지금 사회가요, 여자가 밤늦게 다니다가 강간 당하잖아요? 그럼 손가락질이 여자한테 가는 나라예요. "그러게 왜 여자가 밤늦게 야한 옷을 입니?" "그러게 왜 여자가 몸 간수도 못하고 술마시고 남자랑 모텔을 가?" 아, 여자가 야한 옷 입었다고 해서 자기 몸 허락하는 것도 아니고, 여자가 술취해서 남자랑 모텔 들어갔다고 해서 섹스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

모태쏠로: 그러면요, 그럼 데이트할 때 왜 남자만 더 내고, 문화가 남자가 돈을 더 쓰잖아요? 그러면은 더치페이를 해야 되는데, 왜 남자만 더 내는지, 거기에 대해선 뭐라고 하실 거예요?

남성 대학생: 모태님, 봐봐요, 여러분, 남자친구가 여친한테 명품백을 안 사줬다고 해서, 여친이 칼을 들고 쫓아오고, 스토킹을 하고, 얼굴에 염산을 뿌리고, 강간을 하고, 협박을 하고, 폭력을 하는 일은 없어요. 근데 반대로 여친이 남친한테 헤어지자고 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친한테 스토킹을 경험하고 폭력을 당하고, 염산을 맞고, 살해를 당하고, 강간을 당하는 일은 많습니다. 누가 약자입니까? 저 대기업 딸래미가 저한테 결혼하자면 저 할거예요. 이거 제가 김치남이에요? 예쁜 여자가 외제차를 타고 지나가는 남자한테 "어이, 멋쟁이 누나 옆에 타!" 이러면 몇명의 남자가 안 탈 거 같으세요? 예? 저 돈 좋아해요. 저도. 남자도 여자를 엄청 따져요. 매매혼을 할 때.

(남성 대학생 쭉 설명)

모태쏠로: 본인이 이렇게 한다 한들 바뀌는게 있겠습니까?

(방장으로부터 강제퇴장 당함)

모태쏠로: 아 새끼 ㅋㅋ 대단한 새끼다, 진짜 어떻게 저렇게 말을 잘하지? 아 지가 저렇게 한다 해서 바뀌는 게 뭐야? 아 맞는 말이긴 해, 다 틀린 말이 없어. 반박을 할 수가 없더라, 진짜. 근데 지가 저런다 한들 뭐가 남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