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AT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15 October 2020, at 03:18.

MUSAT(무사트)는 가짜사나이 시리즈의 특별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가짜사나이를 통해 유명해지고 나서 직원 수가 5명 규모의 아주 작은 기업이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페이퍼 컴퍼니 의혹이 제기되었다. 이근 대위가 이 회사의 이사로 있다가, 2020년에 퇴사하였다. 회사 홈페이지의 소개에 따르면 무사트는 이런 곳이다.

1 WHO WE ARE

MUSAT Inc.는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로써 군부대 및 정부기관, 기업, 개인에게 맞춤형 전략적 보안 솔루션을 전술 자문 및 교육, 훈련을 통해 제공합니다.

MUSAT Inc.는 특수 작전에 대한 전술과 특수 작전 절차 및 표준 작전 절차에 기초하여 파트너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OUR VISION

대한민국 특수전과 국방력, 더 나아가서는 국민과 파트너 기업에 기여하기 위하여 근접 전투, 대테러, 전술 개발 및 교육 훈련을 진행하고 재난, 긴급 상황 조치 교육을 함으로써 개개인이 자신과 주변인을 외부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신속한 보급과 실전 전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Retrieved from "https://femiwiki.com/index.php?title=MUSAT&oldid=170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