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
문제가 제기된 랩 가사 대목.
Mnet쇼미더머니4 방영내용 중 위너송민호여성혐오 가사를 작사하여 논란이 되었다. 또한 이 랩 가사는 대한민국 여성에게 성적인 모욕감을 주고 산부인과 의사들의 명예를 훼손하였다는 비판을 받았다.[1]

방송 방영 직후부터 성적 모욕감과 산부인과 비하에 문제의식을 느낀 많은 여성들이 대한산부인과의사회에 공식입장 표명 요청 전화와 메일을 보냈다고 하며, 7월 13일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 같은 명예훼손에 대해 항의 성명을 내고 송민호 및 YG엔터테인먼트, 쇼미더머니4 측에 진심 어린 사과 및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포함한 공식 의사 표명을 요구하였다.[1]

출처

  1. 1.0 1.1 "[보도자료] [15.07.13]<Mnet 쇼미더머니4 민호>의 여성과 산부인과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에 대한 항의 성명". 대한산부인과의사회. 2015-07-13. Retrieved 2017-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