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아트(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최근 편집: 2023년 1월 6일 (금) 19:02
스포일러 주의 아래의 내용은 미리 알면 작품을 보는데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대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열람하면 해당 작품을 감상하는 데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열람을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십시오.

목록

같은 방 컨셉 아트 간의 순서는 정해져 있지만 방 끼리의 순서는 방문 순서에 따라 달라진다.

오른쪽 첫 번째 방

  1. 눈에서 빨간 빛이 나는 오뚜기: 거리 왼쪽에서 다섯 번째(우물로 들어왔다면 오른쪽 두 번째) 맵에 진입 시 가로등 불이 터지는데 이 때 왼쪽으로 가면 바닥에 있다.
  2. 눈이 크고 검은 괴물: 거리 오른쪽 네 번째 맵(우물에서 들어왔다면 맨홀 바로 왼쪽) 사당을 조사하면 얻는다.
  3. 눈을 가져가는 손: 눈알이 파도처럼 몰려올 때 바닥에 반짝인다.
  4. 몸에 얼굴이 달린 괴물: 냉동창고 첫 번째 방 수채구멍에 함사를 사용하면 나타난다.
  5. 몸 안에 팔이 든 것처럼 생긴 괴물: 침대가 많은 방에서 모노코에게 쫓기기 시작한 후 방 제일 위에서 오른쪽 막다른 길목 한 가운데 있다.
  6. Y모양 괴물: 학교 두 번째 동 꼭대기 층 제일 오른쪽에 있다.
  7. 시체: 빌라 1층 다섯 번째 방 침대 밑에 있다.
  8. 식칼을 든 마도츠키: 마을 왼편에 혼자만 색이 다른 주민에게 식칼을 사용하며 떨어진다.
  9. 모노코 - 트윈 테일을 하고 교복을 입은 무채색 학생: 침대가 많은 방 중앙 즈음의 침대 중 하나 밑에서 반짝거린다.
  10. 팔이 많은 모노코: 모노코에게 쫓기기 시작할 때 첫 번째 침대를 통과하고 바로 있는 막다른 골목의 침대 밑에서 반짝거린다.

오른쪽 두 번째 방

  1. 얼굴이 고리 모양인 주민: 마을 왼쪽 박스를 넘어가면 있는 공터에 있다.
  2. 빨간 뿔이 달린 괴물: 기차를 부두에서 타면 떨어져 있다.
  3. 파란색으로 빛나는 괴물: 공원 벤치 아래에 있다.
  4. 얼굴이 없는 파란 사람들: 공원 끝 건물 옆 낙서에서 함사를 사용하면 나타난다.

오른쪽 세 번째 방

  1. 검은 그림자: 빌라 옥상에서 왼쪽 건물 위로 올라가면 얻는다.
  2. 세콤마사다 선생님 - 검은 쫄쫄이를 입고 피아노를 가진 사람: 우주선 테이블 위에 있다.

오른쪽 네 번째 방(왼쪽 네 번째 방)

  1. 눈 하나가 달린 유령: 학교 2층 화장실에 있다.
  2. 눈이 하나인 검은 괴물: 학교 3층 교실의 괴물과 거래 완료 후 다시 말을 걸면 받는다.
  3. 모노에 - 교복을 입은 무채색의 긴 머리 학생: 학교 3층 두 번째 교실 칠판 앞에 있다.
  4. 우산을 쓴 마도츠키(주인공): 학교에서 랜턴을 얻은 장소 오른쪽으로 우산으로 날아가면 있다.
  5. 눈을 감은 마도츠키(주인공): 두 번째로 큣쿠군을 보면 뒤에 있다.
  6. 큣큐 - 알록 달록하고 길다란 괴물: 학교의 지퍼 앞에서 함사를 사용하면 나타난다.

오른쪽 다섯 번째 방(왼쪽 세 번째 방)

  1. 얼굴이 문양으로 된 두 사람: 백화점 2층 첫 번째 방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받는다.
  2. 토쿠토 - 빨간 형광색 액체를 담은 걸어다니는 통: 백화점 3층 제일 왼쪽 화분 뒤에 있다.
  3. 눈을 뜨고 있는 마도츠키(주인공): 백화점 입구 바로 앞 문으로 들어가면 있는 창고에서 함사를 사용하면 나타난다.
  4. 마네킹 - 백화점 창고 중 상자만 가득 있는 방 바닥에 있다.

오른쪽 여섯 번째 방(왼쪽 두 번째 방)

  1. 낚시꾼: 부두의 기차 앞, 함사를 얻은 곳에서 바로 함사를 사용하면 나타난다.
  2. 슬픈 거인: 부두의 슬픈 거인에게 슬픈 물고기를 주면 있던 자리에 생겨난다.
  3. 새 인간 셋: 유적 왼쪽의 잘 안 보이는 길로 가면 피크닉을 하던 흔적이 있는데 그 근처에 있다.
  4. 얼굴이 없고 원피스를 입은 머리 긴 사람 - 부두에서 이어지는 숲 바닥에 떨어져 있다.
  5. 포니코 - 포니테일을 하고 스웨터를 입은 사람: 에서 첫 번째 풍선 자리에서 풍선을 타지 않고 바로 아래로 걸어가면 있다.
  6. 우봐 - 빌라 1층 일곱 번째 방(엘레베이터 지나서 두 번째 방) 상자 안에 있다.

기타

  • 식칼을 든 마도츠키 대신 다른 컨셉 아트가 표시되는 버그가 있었으나 1.0.3에서 수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