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가 많은 방(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31 May 2018, at 12:45.
스포일러 주의 이 문서는 미리 알면 작품을 보는데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대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침대가 가득 차 있고 구석마다 가로등이 있는 어두운 방. 이불 속에 꿈틀거리는 무언가가 있는 침대가 간혹 있으며 모노코가 돌아다닌다.

1 맵 이동

오는 길

  • 냉동창고 오른쪽 끝을 두 번째 방문하면 온다.

가는 길

  • 모노코에게 쫓기기 시작하면 방 왼쪽 위에 문이 생긴다.

2 아이템

컨셉 아트 - 모노코
모노코에게 쫓기기 전의 침대 중에 있다.
컨셉 아트 - 모노코2
모노코에게 쫓기기 시작한 이후에 방 침대 중 하나의 밑에 있다.
컨셉 아트 - 온천씨[주 1]
모노코에게 쫓기기 시작한 이후에 방의 위 오른쪽에 있다.

3 탈출

  1. 방안 어딘가에 랜덤으로 있는 모노코를 세 번 발견한다.
  2. 오른쪽 아래 방으로 가 있는 모노코와 조우한다.
  3. 모노코가 가까워지면 침대들이 공중에 떠오르는데 특히 높게 떠서 길을 터주는 침대를 찾아 뚫고 나아간다.
  4. 출구는 왼쪽 위에 있다.

4 기타

  • 이곳의 침대는 우산을 사용해도 넘어갈 수 없다.
  • 무서운 탈을 쓰고 있을 땐 모노코가 움직이지 못한다.

5 부연 설명

  1. 도로에 있던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