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누구나 문서를 만들고 수정할 수 있는 위키 사이트인 페미위키는 현존하는 인터넷 상의 정보가 여성혐오적/남성중심적이며 소수자 감수성이 부족하다는 문제 의식에서 2016년에 출발했으며, 사용자들과 함께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위키 및 여성주의 정보집합체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 페미위키:소개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현재 페미위키는 87명의 사용자, 14,460개의 문서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페미위키의 일원이 되어주세요!

페미위키에는 이런 문서도 있어요!

표준국어대사전에는 '손수 밥을 지어 먹으면서 생활함.'이라고 되어 있으나 현재는 '혼자 사는 것'을 뜻한다.

“대개 여성은 안전 등의 이유로 남성보다 자취방을 구하는 데 더 많은 돈을 들여야 한다.”

“많은 여성이 집에 택배가 와도 부재중인 척을 하며, 받는 사람에 남성의 이름을 쓰기도 한다. 가전제품 설치 및 A/S 기사가 올 것을 대비해서 현관에 남자 신발을 놓는다.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것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며, 그나마 배달 어플이 생겨 집 앞에 배달음식을 두고 갈 수 있게 되었지만, 배달 앱을 통한 개인정보 유출로 스토킹 및 성폭력 사건이 간혹 일어나 이마저도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다.” ▶︎ 자취

최근 30일 동안 일 평균 편집 횟수 기준 최다 기여자 순위입니다. 최근 활동에 가중치를 부여하기 위해 지수평활법(계수 0.10)으로 계산합니다. (업적 시스템 참고)

순위 기여자
1 열심
2 낙엽1124
3 Larodi
4 츄루리
5 Snorlax
6 Hestia
7 루치
8 평등을향하여
9 반출생
10 Revi
11 Yonghokim
12 왹비
13 사샤나즈
14 나노데스
15 김지현
부적절한 사용자가 있나요?

최근 한 시간 혹은 어제 하루 조회수 및 체류시간 기준 인기 문서 순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