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샤워

최근 편집: 2022년 12월 26일 (월) 01:20

골든 샤워(Golden Shower)는 BDSM 플레이의 일종으로, 주로 성적 흥분을 위해 이용하는 행위 중 하나이다. 소변 자체에 흥분감을 느끼면 페티시즘의 일종으로 취급할 수도 있다. 골든 샤워의 골든은 소변을 뜻하며, 샤워는 뿌리는 것을 뜻한다. 소변을 파트너의 몸에 뿌리거나 맞는 것, 소변을 입에 누거나 입으로 받는 것 등을 모두 골든 샤워 플레이라고 칭한다. 소변을 누는 쪽은 상대방을 디그레이딩하여 만족감과 성적 흥분을 느낀다는 점에서, 소변을 받아내는 쪽은 모멸감, 수치심, 더러운 느낌 등을 통해 만족감을 느낀다는 점에서 BDSM 플레이에 속하며, 발전되면 스캇 플레이와도 연결된다. 즐기는 층이 있지만 BDSM 인구가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플레이는 아니다.

주의점

  • 호텔용 큰 수건이 아닌 이상 수건 하나로 소변 1회의 양을 다 흡수하기가 어렵다. 골든 샤워를 할 경우 소변이 주변에 흩뿌려지게 되므로 화장실이나 욕조 안에서 하는 것이 좋다.
  • 골든 샤워 플레이 이후에 씻지 않고 다른 플레이를 지속할 경우 소변이 뿌려진 신체 부위에서 냄새가 나서 플레이를 방해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그 냄새에 더 흥분하는 취향의 사람들도 있으나, 신체에 닿은 소변 냄새가 생각보다 강하다는 것은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