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사키 레미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6 June 2018, at 23:47.
아야사키 레미가 표지인 호리씨와 미야무라군 오마케 6권 표지.

아야사키 레미(일본어: 綾崎(あやさき)レミ)는 호리씨와 미야무라군호리미야의 등장인물이다.

1 성격

합당한 이유가 있을 때는 돌아가는 길을 선택하지 않는 직선적인 편. 예를 들어 괜히 말거는 사람에게는 예의를 차리지 않는 것 같다.

2 취미

벌레를 좋아한다. 집안에 곤충 표본이 굉장히 많으며, 본인은 일단 아버지 것이라고 하긴 하는데 자기 방에도 있고…. 다만 거미는 싫어한다.

3 교우 관계

코노 사쿠라, 센고쿠 카케루와 친해서 셋이 자주 붙어 다닌다. 작중 시점 기준 센고쿠 카케루와 교제 중이다. 야나기 아카네를 많이 아끼는 편이라 마찬가지로 야나기를 좋아하는 센고쿠랑 같이 괴롭힐 놀 때도 많다.

호리미야 기준 체육대회 때부터 호리 쿄코를 쿈쿈이라 부르기 시작했는데 이후로도 계속 그렇게 부르는 것 같다.

4 기타

  • 자타공인 귀엽다. 자기 입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경우도 잦으며 이 때는 마치 물은 축축하다를 말할 때처럼 아무렇지 않게 말한다.
  • 센고쿠와 함께 냄비를 폭파시킬 수준으로 요리…보다도 주방도구 일체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위험한 부류에 속한다.
  • 엑셀을 단축키를 써가며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