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무라 이즈미

This page was last edited on 28 October 2018, at 19:45.
스포일러 주의 이 문서는 미리 알면 작품을 보는데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대목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야무라 이즈미(宮村伊澄)는 호리씨와 미야무라군호리미야의 등장인물이다.

1 성격

미야무라는 솔직하고 직선적인 성격이다. 상대에 따라 말투는 조금씩 달라지지만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나쁜 맘을 품지 못 한다. 미조우치나 타니하라도 친구로 삼으려고 하는 것을 보면 사람을 싫어하지 못 하는 성격 같다.

외모를 특이하게 가꾸는 일이 많지만 특별히 관련된 취미(비주얼록과 같은 것)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

2 인간 관계

2.1 호리 쿄코

애인 사이이다. 미야무라가 호리에게 끌리게 된 계기가 오마케 앞부분에서 호리의 선입견 없는 태도였던 것처럼 묘사되었지만 정확한 미야무라의 마음은 당연히 우리는 알 수 없다.

2.2 이시카와 토오루

고등학교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사귄 친구. 야나기와 이시카와가 친해졌을 때 미야무라가 질투를 느꼈을 정도로 겉으로 드러나게 친분이 있지는 않다.[주 1]

2.3 신도 코이치

중학교 동창. 신도가 매우 적극적이기 때문에 미야무라는 오히려 질색하는 듯한 포지션을 많이 취하지만 매우 아끼고 좋아하는 친구이다.

2.4 사와다 호노카

옆 집 동생. 그냥 막역하다. 작중 연출상으로는 동정심을 갖게 될 만한 상황도 몇 번 있었는데 그렇진 않고 그냥 많이 아끼는 것 같다.

3 기타

  • 작중에 미야무라의 첫 경험이 호리가 아닌 것으로 해석될 여지가 있는 대사가 있어서 팬들 사이에 많은 추측과 2차 창작이 생겨나 있다.

4 부연 설명

  1. 이시카와가 좀 슈를 제외하면 그냥 좀 두루두루 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