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사회인권의 토론 주제

39번째 줄: 39번째 줄:


앞으로 이런식으로 다소 과한 인신공격, 비난 이런식으로 작성하시면 저는 정말 종달새님 피드백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앞으로 이런식으로 다소 과한 인신공격, 비난 이런식으로 작성하시면 저는 정말 종달새님 피드백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종달새님 비판 받으려고 활동하는게 아닙니다.
저번에도 이얘기 했는데 왜 아예 수용이 없으시죠.
제가 잘못한건 들을만 했다, 라고 할 수 있어도 애초에 종달새님 한분이 이렇게 몇일에 몇개씩 비판글을 남기는거 자체는 저한테 불쾌감을 주는 행동입니다.적어도 저번일들은 제 잘못이 맞다고 하더라도 이번에는 이렇게 저렇게 하다가 오류가 착오가 있었던거일뿐인데 검열 아닌가요.
이렇게까지 일일이 제가 뭘 수정했고 기여했고 지켜보시면서 이런거까지 인신공격 하는게 저는 검열이라고밖에 안느낍니다.
이번 일을 그렇게까지 하실 필요 없는거 종달새님이 젤 잘아시지 않으세요?
이번일은 죄송하고 제 생각에도 그렇다고 판단되나
이렇게까지 인신공격, 검열은 과하다는 생각이 앞설수밖에 없는데요.
이렇게 과한 인신공격 비난을 더이상 어떻게 무마하려고 하진 마십시요.
계속 저에 대해서 비판하실 의향이 있으시면서 제가 요구하는거. 적어도 저를 그냥 비난하는데에 더 치중되어있다는 부분을 사과하기 싫으시다면 저는 저대로 계속해서 종달새님이 저한테 너무 과하다고. 지적하겠습니다.
자꾸 제가 불편하고 인신공격 선을 종달새님이 젤 잘아실 텐데 왜 정당화까지 하면서 저를 공격하시나요?
제가 불편하다 몇번이나 말했으면 그건 정당화로 넘길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다른 분들도 제 부분을 당연히 지적하셨지만, 종달새님 공격이 지나치다는 지적이 있지 않으셨잖습니까?
다소 성립하기 힘들도록 항의한다는 생각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