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사회인권의 토론 주제

제가 그래서 그 부분에 대해서도 종달새님이 누누이 비판했고 그 이후로는 전혀 이미 있던것만 하고 있을뿐. 무리해서 기여한 적 한번도 없는데요.

이미 지난일은 지난 일이고 혹시 제가 조금이나마 기사를 또 복붙하지 말라고 했을때. 그 이후로 제가 단한번이라도 복붙으로 방치한 문서가 혹시 발견 됐을까요?

이미 지난건 지적을 하셨고 그 현재 이후로 비판을 하셔야지.. 이미 하셨던 비판을 또하면 감정소모가 더 크지 않을까요.

그건 제가 그 복붙 기사 문제를 여러번 얘기하고 신임 언급을 했을때 그 이후로도 제가 문서에 그런 짓거리를 했다면 이런 얘기를 들어야 하는게 당연히 맞지만

그건 뭐 과거에 기여했다고 없어지거나 뭐 정당화 되는게 절대 아니지만 그렇게까지 비판하려고 하면 너무 범위가 광범위하지 않을까요.

그 부분 언급에 대해서는 종달새님은 많이 하셨으니 적어도 제가 그 기사복붙 신임을 잃었다는 지적 후에도 그런 일이 일어났을때 이런 얘기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그 부분에서는 많은 지적을 했고, 제가 말했든 그게 무슨 영역이든 종달새님이 할수 있는말 역할은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똑같은 문제로 아직 다 해결되지 않은거니 계속 비판 받기를 원하시지만 저희가 말싸움 감정싸움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당연히 그렇게 하고

뭐가 어떻게 됐든 감정소모를 해서 "감정소모 해결" 이 목적이라면 그런걸로 매일 비판하셔도 됩니다.

근데 단순히 음의 기여, 위키 문서에 대한 문제 가 지적하실 부분이라면 이런 말을 반복하는게 효율적일지는 의심스럽습니다.